메가 MGC커피의 2024년 여름 신메뉴, 지구멜론 스무디를 먹어본 후기이다.
지구멜론 스무디 후기
메가커피에서 신메뉴로 크레페가 나왔다고 해서 방문했다. 그런데 품절이다. 아쉽지만 다른 메뉴로 골라야 했다. 써니 자몽 스무디? 품절! 달달 골드 키위 주스? 품절! 이 날따라 선택하는 메뉴마다 품절이었다.
그다음으로 본건 지구멜론 스무디, 비주얼이 선뜻 마음에 가지 않았지만 먹어보기로 했다.
목차
- 지구멜론 스무디 살펴보기
- 지구멜론 스무디 가격
- 지구멜론 스무디 칼로리
- 지구멜론 스무디 맛 후기
◎ 지구멜론 스무디 살펴보기
지구멜론 스무디는 사진상으로는 초록색 땅과 파란색 바다가 지구를 닮은 모습의 음료였다. 이름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그런 메뉴였다. 실제로 받은 음료의 모습은 사진과 상당한 차이가 있었다. 지구의 느낌을 살리려면 음료를 제작하는 분의 섬세한 손길이 필요한 듯하다.
◎ 지구멜론 스무디 가격
지구멜론 스무디의 가격은 3,900원이다. 사이즈는 메가사이즈.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3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메뉴는 '지구멜론 스무디,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 라떼, 써니 자몽 스무디, 달달 골드 키위주스, 지구별 초코 크레페, 아이스 허니 와앙슈'이다.
◎ 지구멜론 스무디 칼로리
지구멜론 스무디의 칼로리는 446.2kcal이다. 칼로리와 당이 높은 편이다.
카페인은 들어있지 않다. 연유가 들어있어서 우유 알레르기가 있다면 주의해야 한다.
◎ 지구멜론 스무디 맛 후기
지구멜론 스무디의 맛을 딱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메로나'이다.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얼음과 함께 갈아서 만든 맛이 가장 적절한 표현일 듯싶다. 실제로 메뉴 설명을 보면 멜론과 연유가 들어간다.
'메로나'하면 달콤한 맛의 아이스크림이라서 먹은 뒤 입안에 텁텁함이 남는다. 지구멜론 스무디는 얼음조각들이 사이사이에 씹혀서 단맛은 아이스크림보다 적고, 시원함은 더 강렬하다.
지구멜론 스무디의 시작은 멜론맛, 입안에서 코끝에서 맴돈다. 그리고 꿀꺽 삼키는 순간 순식간에 체온이 싹 내려가는 느낌이다. 마치 후룸라이드를 타듯이 스무디가 식도를 타고 내려가면서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차가운 스무디라서 메가사이즈를 혼자 먹기는 조금 버거웠다. 그럼에도 전체적으로 단맛이 적당했고, 깔끔했으며 또 시원했기에 한잔을 다 마셨다.
2024 메가커피 여름 음료 추천 :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 후기
메가커피 '몽글젤리' 복숭아 스무디 후기 _ 2024 여름 시즌 음료 추천
더벤티 에스프레소 쉐이크 후기 : 스무디, 쉐이크, 프라페 무슨 차이일까?
논산수박을 넣은 생크림빵 후기_여름을 겨냥한 수박빵이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