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브랜드에서 만든 콘스낵 두 가지 맛을 직접 먹어보았어요.
배스킨라빈스 콘스낵
1. 조연 NO! 주연 YES! 꼬다리 과자 탄생
아이스크림콘을 먹다 보면 가장 마지막에 남는 콘의 꼬다리 부분이 가장 맛있게 느껴질 때가 있어요. 아이스크림 말고 콘 꼬다리만 먹을 순 없을까?라는 생각도 가끔 했었죠.
상상은 실현된다!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꽤 있었나 봐요. 정말 콘 꼬다리 과자가 나왔어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의 제품이에요.
2. 두 가지 맛 콘스낵
베라에서 나온 콘스낵은 딸기맛과 초코맛,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과자예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콘스낵은 크림 부분에 동결 건조 딸기 분말 1% 들어있는 딸기맛 스낵이에요.
초콜릿 무스 콘스낵은 크림 부분에 코코아 분말이 들어있는 초콜릿 맛 스낵이에요.
3.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콘스낵
※ 한 상자 6개입의 용량과 열량
- 용량: 54g
- 열량: 282kcal
스트로베리 콘스낵 한 상자에 6 봉지가 들어있어요. 1 봉지에 9g이고, 개당 열량은 47kcal입니다.
※ 한 상자 6개입의 영양 정보
- 나트륨: 40mg
- 탄수화물 : 38g
- 당류: 20g
- 지방: 14g(포화지방: 12g)
- 단백질: 1g
상자를 열어보니 6개의 봉지가 들어 있었어요.
이렇게 길쭉한 모양일 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빼빼로 정도의 길이예요.
콘 꼬다리를 쭉 길게 늘여놓은 느낌이었어요. 길쭉해서 감질맛 나진 않을 것 같더라고요.
길쭉한 콘스낵 속에는 아이스크림 대신 핑크색의 필링이 채워져 있어요. 크림처럼 묻거나 하지 않았어요.
한입 먹어보니, 콘 과자의 바삭함이 그대로 있었어요. 딸기 필링은 크리미 하지만, 단단하기도 해요. 단단한 크림 같은 느낌이에요.
상큼한 딸기향과 맛이 그대로, 딸기웨하스와 비슷한 듯한데, 살짝 덜 달고 맛있더라고요. 과하지 않고, 조화롭게 맛있었어요. 딸기맛 강추!
4. 초콜릿 무스 콘스낵
※ 한 상자 6개입의 용량과 열량
- 용량: 54g
- 열량: 275kcal
초콜릿 무스 콘스낵 한 상자에 6 봉지가 들어있어요. 1 봉지에 9g이고, 개당 열량은 46kcal입니다.
※ 한 상자 6개입의 영양 정보
- 나트륨: 60mg
- 탄수화물 : 36g
- 당류: 19g
- 지방: 13g(포화지방: 11g)
- 단백질: 3g
딸기맛을 먹고 나니 초콜릿 맛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딸기맛처럼 초콜릿 무스 필링이 콘과자 안에 쏙 들어가 있어요.
기다란 모양의 콘스낵 속에 빈 공간이 있을 것 같지만, 끝까지 필링이 꽉 채워져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처음맛과 끝맛이 일정하게 필링과 스낵을 계속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왠지 얼려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냉동실에 얼렸다가 먹어보았어요. 음... 필링이 차갑긴 한데, 그렇다고 아이스크림 같지는 않더라고요. 조금 더 시원했다? 그 정도. 얼리든 안 얼리든 큰 차이를 모르겠더라고요.
초콜릿 무스 콘스낵은 초콜릿 맛이에요. 그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5. MY PICK
- 그냥 먹기 VS 얼려 먹기: 큰 차이를 못 느껴서 그냥 먹을래요.
- 초콜릿 무스 콘스낵 VS 스트로베리 콘스낵: 개인적으로 상큼한 스트로베리 콘스낵이 더 좋았어요.
- 한번만 먹기 VS 또 먹기: 딸기맛은 또 먹고 싶긴 한데, 가격이 착한 편이 아니어서 한 번쯤 고민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