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블록에 담긴 아이스크림_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4종

by 뮈냥 2021. 7. 26.
728x90

얼마 전에 응모한 이벤트에 당첨돼서 배라 블록팩 4종 교환권을 받았어요. 배라의 블록팩이 뭐지? 궁금한 마음에 후다닥 교환하러 배라 매장을 방문했어요.

블록팩, 이름 그대로 블록 모양의 케이스에 아이스크림이 담겨있는 형태였어요.

10가지 맛 중 고를 수 있답니다.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초콜릿 무스/체리쥬빌레/아몬드 봉봉/쿠키 앤 크림/뉴욕 치즈케이크/슈팅스타/엄마는 외계인/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순수 우유)

블록 케이스는 어른의 한 손에 딱 잡히는 크기예요.

깔끔한 디자인의 단단한 플라스틱 상자여서 다 먹고 작은 소품 통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블록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이 있다면, 블록 인형들을 모아두기도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뚜껑을 열면 접이식 스푼이 들어있어요. 

접이식 스푼은 귀여운 삽 모양으로 아이스크림이 잘 퍼진답니다. 케이스가 단단해서 손으로 잡고 먹기가 편했어요. 확실히 녹는 속도도 더 느린 것 같고요.

저는 초콜릿이 오도독 씹히는 초콜릿 무스를 골랐어요. 언제 먹어도 달콤하고 맛있어요.

 

마무리
재활용 가능한 블록 케이스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런 6가지 맛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런 6가지 맛

지인으로부터 해피콘 선물을 받았습니다.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었습니다. 선물 덕분에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해서 평소에 즐겨먹는 맛과 신상 맛을 포장해

amy7712.tistory.com

샌드가 된 빵빠레

 

샌드가 된 빵빠레

빵빠레 샌드 구매후기를 준비했습니다. 1983년에 출시된 빵빠레는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을 정도로 오랜 기간 판매되고 있는 장수 아이스크림입니다. 빵빠레의 기본 형태는 플라스틱 안에 콘이

amy7712.tistory.com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죠스바는 어릴 적에 많이 먹었던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예요. 먹고 나면 입술과 혀가 시커멓게 변해있어서 피식 웃음이 나오는 아이스크림이지요. 추억 속 죠스바가 달라졌어요! 바로 핑크 죠스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