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여름엔 작물 아이스크림 _ 희한한 군고구마, 찰옥수수 후기

by 뮈냥 2021. 7. 29.
728x90

지인분이 아이스크림을 사 오셨는데, 군고구마와 찰옥수수였어요. 어릴 적에도 먹어보았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기도 하고, 예전보다 새로워진 부분이 있네요.

아이스 찰옥수수

찰옥수수 모양을 통째로 본떠온 것처럼 전체적인 크기와 모양이 옥수수 그 자체였어요. 빵빠레 콘의 과자 부분 같은 식감의 과자로 되어 있었어요. 

과자를 살짝 들어보니 아이스크림에 초코로 한번 코팅이 되어 있었어요. 옥수수 맛과 향에 초코맛이 더해져서 달콤해요. 아이스크림 사이에는 옥수수 알갱이들이 살짝살짝 씹힌답니다.

 

아이스 군고구마

군고구마 아이스크림은 겉면이 구워진 듯한 색이에요. 울퉁불퉁한 모양까지 디테일하게 느낌을 살렸어요. 어릴 적 기억에 군고구마 아이스크림은 자줏빛으로 기억하는데, 새롭게 바뀐 이 희한한 군고구마는 더 귀엽게 보였어요.

군고구마 과자 속에는 고구마 향과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 있답니다. 아이스크림 안에 고구마 분말이 포함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완전 아이스크림의 식감이라기보다 고구마의 식감을 살짝 넣은듯해요.

 

마무리
귀여운 아이스 작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옥수수맛, 고구마 맛

초당 옥수수 맛있게 쪄먹기

 

초당 옥수수 맛있게 쪄먹기

초당옥수수는 수분이 많고 아삭한 식감과 단맛을 가지고 있어서 생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겉모습은 옥수수이지만 옥수수인 듯 아닌 듯 옥수수랍니다. 동네에서 구매한 초당옥수수를 쪄서 먹어

amy7712.tistory.com

수박맛 아이스크림 모음

 

수박맛 아이스크림 모음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아이스크림 중 하나입니다. 특히 여름이면 생각나는 수박바가 패션쇼를 하듯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했더라구요. 그래서 몇 가지를 찾아 먹어보았어요. 노란 수박바 수박품

amy7712.tistory.com

감동란 쌍란바 _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후기

 

감동란 쌍란바 _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후기

부쩍 더워진 날씨에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게 됩니다. 편의점에 방문하면 만물상처럼 다양한 신상품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번 방문에 눈에 띄었던 아이스크림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