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2021년 코로나 추석 명절 인사말 (부모님,직장,거래처,친구)+ 이미지 모음

by 뮈냥 2021. 9. 18.
728x90

2021년 코로나 상황에도 어김없이 추석명절이 다가왔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찾아뵙지 못하는 분들께 따뜻한 명절 인사말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추석인사말 보낼때 주의사항

추석 인사말은 결혼, 학력, 취업 등에 관한 잔소리는 피하고, 감사한 마음과 풍요로운 명절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인사말

♥ 올해는 특별한 한가위입니다. 비록 만나서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늘 건강하시고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힘들고 외로웠던 일들은 잊고, 풍성한 한가위의 보름달처럼 마음에 달도 행복으로 가득 차오르길  소망합니다.

 2021년은 코로나로 많이 힘들었지만, 덕분에 견딜 수 있었습니다.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라요.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1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부모님께

 부모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추석에 부모님을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마음만큼은 부모님의 품속에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한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 코로나로 몸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만남을 기약하는 소원을 보름달을 보며 빌어봅니다. 마음이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라며 항상 베풀어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한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추석입니다. 올해의 소원은 모두의 건강입니다. 둥근 보름달처럼 넉넉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뜨거웠던 햇빛은 사그라들고 선선한 바람과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만남이 어려워 아쉬움이 가득한 명절이지만, 항상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건강하시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직장상사/후배/은사님

 보름달을 보니 은사님의 인자한 미소가 떠오릅니다. 은사님의 소중한 가르침을 늘 마음에 새기며 살겠습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사장님 항상 부족한 저에게 관심과 도움을 주셔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습니다.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 가족과 함께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부장님, 따뜻한 사랑과 격려로 지도해 주셔서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고, 안전한 귀성길 되시길 기원합니다.

♥ 팀장님 덕분에 위기를 대처하는 지혜와 센스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 보내시기 바라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년 한 해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 월급은 보름달처럼 일은 초승달처럼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추석 보내세요.

지인, 거래처, 고객님

♥ 단풍잎이 서서히 물들어가는 가을입니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나요? 2021년은 코로나로 힘들었지만, 한가위에는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항상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oo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로 찾아뵙는 것도 조심스럽기에 짧은 글로 안부인사를 대신합니다. 풍요로움이 가득한 추석명절,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보살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생활의 불편함과 근심이 계속되는 상황이라 이렇게 글로 안부를 여쭙니다. 찾아뵙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지금의 어려움도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빨리 찾아오기를 고대합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마음속에 행복이 가득한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 oo님과 함께할 수 있어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마음속 행복이 가득한 추석명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한가위 명절을 맞이하여 변함없는 사랑과 아낌없는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oo님의 발전과 건강 그리고 가족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향 가시는 길, 안전 운전하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마음까지 포근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귀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2021년도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추석에는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풍성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귀향길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오시고, 사랑하는 가족과 뜻깊은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친구에게

♥ 화려한 달빛이 나를 감싸네~ 보름달처럼 행복으로 가득 찬 추석 될 길 바란다!

♥ 명절에 푹 쉬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보름달처럼 둥근 얼굴 보여줘~

♥ 명절날 많이 먹고 살쪄! 즐거운 추석 되길!

♥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추석 보내길 바란다!

♥ 올해 이루고자 하는 소원과 목표 끝까지 도전해서 이뤄보자!

 한가위 주인공은 너야 너! 너야 너!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모든 일에는 시작과 끝이 있듯이, 좋은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가족, 친지, 친구, 지인분들과 따뜻한 추석 인사말 나누면서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