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더킹크랩스 두가지 맛 후기 _ 두툼한 게맛살

by 뮈냥 2021. 11. 7.
728x90

더킹 크랩스 맛살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게맛살을 

진짜 게살이 들어있지 않다는 거 다들 아시죠?

말 그대로 게살의 맛이 나는 가공식품이에요!

실제 들어간 재료는 흰살생선이랍니다.

성분 표시에 보면 연육이 70% 이상인걸 확인할 수 있어요.

이 맛살도 요즘은 종류가 다양하게 출시되네요.

예전에는 김밥에 넣는 딱 스틱 모양만 있었는데,

크래미서부터 킹크랩까지...

비슷한 맛이지만 식감이 조금씩 다르게 표현되었어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킹 크랩스 오리지널과 볼케이노,

두 가지 맛을 정리해 보았어요.

더킹 크랩스 

더킹 크랩스 오리지널은?

70g에 두 개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990원에 구매했어요.

개당 두께감이 두툼해요.

손으로 누르면 결이 잘 해체돼요.

맛과 식감은 김밥용 맛살보다는

크래미 맛살과 비슷해요.

더킹 크랩스 볼케이노맛

더킹 크랩스 볼케이노는?

오리지널과 마찬가지로 70g에 두 개가 들어있어요.

가격도 동일하고요.

다른 점은 매콤한 소스가

맛살의 겉면에 양념되어 있어요.

맛살 어묵 김밥

더킹 크랩스 볼케이노를 김밥에 넣어 보았어요.

밥과 다른 재료들과 섞여서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 덜했어요.

 

맛살은 매콤한 맛보다는

달달 짭짤한 기본 맛이 입맛에 맞았어요.

맛살 어묵 김밥

두툼한 맛살 한 개를 반으로 나눠

김밥 한 줄에 넣으면 딱 좋아요.

두툼한 맛살이 들어가서

식감이 더 부드러운 김밥이 된답니다.

맛살초밥

더킹 크랩스 맛살을 잘 찢어져서, 

오이 초밥 위에 올리기도 간편했어요.

맛살전으로, 오이 맛살 냉채로 만들어 먹어도 좋고,

맥주 안주로 가볍게 곁들여도 좋답니다.

 

마무리
게가 먹고 싶을 땐
게맛살로 기분 내기

맛살 오이 초밥 만들기

 

맛살 오이 초밥 만들기

초밥을 좋아하긴 하지만, 자주 먹을 수 있는 가격은 아니에요. 초밥이 먹고 싶을 땐 아쉬운 데로 맛살로 초밥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에 떡볶이와 함께 먹을 맛살 오이 초밥을

amy7712.tistory.com

맛살 오이 냉채 만들기 _ 입맛 돋우는 상큼 샐러드

 

맛살 오이 냉채 만들기 _ 입맛 돋우는 상큼 샐러드

말복날 삼계탕이랑 먹으면 어울릴 반찬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던 중 냉장고 속에 재료들을 보니, 상큼한 반찬이 괜찮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레시피는 맛살 오이냉채예요. 오이와 맛살,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