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후기_2020 기네스북 등재

by 뮈냥 2022. 2. 15.
728x90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는?

파리바게뜨 실키 롤케이크

 

실키 롤케이크는 1988년 5월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꾸준하게 판매되었다고 해요. 5개국에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 동안 1249만 8487개의 판매된 기록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어요. 길이로 환산해보면 약 3000km로 에펠탑 높이의 약 9300배, 에베레스트산 높이의 약 339배에 해당하는 길이라고 해요.

 

기네스 기록 인증식 날에는 1988mm 길이의 대형 실키 롤케이크 컷팅식이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밀가루와 달걀, 버터가 더해져서 부드럽다는 실키 롤케이크!

 

지금부터 꼼꼼히 살펴볼게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2020년 기네스북 등재(TITLED IN 2020)

실키 롤케이크 상자 전면에는 한눈에 쏙 들어오게 인증표시가 그려져 있어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이라니 신기했어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총용량은 450g이고, 100g당 340kcal에요.

총칼로리는 1,530kcal가 되겠네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상자를 개봉하면 플라스틱 케이스에 롤케이크가 들어있어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이전의 롤케이크는 종이 트레이 위에 투명 비닐에 포장된 롤케이크가 들어있었어요. 최근에 포장방식이 새로 바뀌었나 봐요. 플라스틱 트레이에 뚜껑도 있고, 빵은 비닐 시트지로 덮여있어요.

 

롤케이크를 컷팅하고 남은 롤케이크는 트레이에 그대로 보관하면 마르지 않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네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플라스틱 트레이는 재활용 우수등급의 재질이라고 해요. 이물질만 제거해준 후 페트 류로 분리배출하면 된답니다.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플라스틱 뚜껑은 열기 편리하도록 손잡이가 있어요.

꼼꼼한 배려가 느껴지는 케이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실키 롤케이크를 감싸고 있는 비닐 시트지는 빵이 달라붙지 않도록 오돌토돌하게 설계되었네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오돌토돌한 시트지여도 정말 깔끔하게 떨어지지는 않았어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케이크 속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고 건포도가 쏙쏙 박혀있어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동봉된 케이크 커터칼로 적당한 크기로 잘라 접시에 옮겨 주었어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빵 부분도 촉촉하고, 크림이 있어 더 촉촉하답니다.

건포도가 있어서 포인트가 되고요.

PARIS BAGUETTE 실키롤케익

롤케이크 정도의 적당한 달달함이에요.

크림이 있어도 많이 달지는 않았어요.

고소한 우유와 함께 하기 딱 좋더라고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디저트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마무리
무난한 롤케이크

생딸기 맘모스, 딸기 빅볼 _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생딸기 맘모스, 딸기 빅볼 _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뮈냥의 장바구니입니다.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제품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요즘 한창 딸기가 제철입니다. 시기에 맞춰 파리바게뜨에서는 딸기 페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장 앞을 지나갈 때

amy7712.tistory.com

(세븐일레븐) 딸기 샌드위치, 녹차 초코칩 딸기샌드 후기

 

(세븐일레븐) 딸기 샌드위치, 녹차 초코칩 딸기샌드 후기

딸기 시즌이 되었어요! 다양한 딸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특히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는 이 시즌 때만 살 수 있어요. 편의점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꽤 맛있어서 놓치지 않고 구매하는

amy7712.tistory.com

김포 석모리 글린공원 후기 _ 예쁜 카페

 

김포 석모리 글린공원 후기 _ 예쁜 카페

뮈냥의 음식여행입니다. 김포 석모리에 위치한 글린공원, 예쁜 카페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수목원 카페로 유명한 글린공원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직접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대중교통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