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뽕뜨락, 차슈(불갈비)피자 후기

by 뮈냥 2022. 3. 17.
728x90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오늘은 왠지~ 새로운 피자가 당긴다~"

배달앱에서 찾던 중 뽕뜨락피자가 눈에 들어왔어요. 특이한 거... 안 먹어본 거... 고르고 고르던 중에 차슈(불갈비) 피자를 주문했어요.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차디찬 겨울바람을 뚫고,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피자가 도착했어요. 신기하게 정말 뜨끈했답니다.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피자 1박스에 기본 구성으로 피클, 딥핑 소스,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가 따라왔어요. 콜라는 개별구매인가바요. 당연히 따라오는 서비스라고 생각했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뽕뜨락피자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많지 않지만 포마이 피자나 쓰리고 피자는 여러 가지 피자맛을 볼 수 있도록 선택 가능해서, 메뉴를 선택하기 어려울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피자의 엣지부분을 추가해서 주문하면 더 맛있어요. 엣지는 해쉬브라운, 골드, 치즈크러스트, 엣지리스, 바이트, 골드 크러스트를 추가할 수 있네요.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뽕뜨락피자에서 제공하는 피클은 뽕나무즙이 첨가된 국내산 오이로 만든 맛있는 생피클이라고 해요.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차슈(불갈비) 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불맛이 나는 돼지고기를 단짠한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해서 차슈 피자 또는 불갈비 피자라고 이름 붙여졌네요.

 

피자 도우는 쌀 도우이고 뽕잎이 첨가되어있어서 살짝 초록빛이 돌아요. 위에 올려진 토핑으로는 피망과 큼직한 차슈 스테이크가 한눈에 들어왔어요.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토핑이 묵직해서인지, 토핑 아래 깔린 소스가 많아서인지 피자 한 조각을 접시로 옮겨오는데, 토핑이 흘러내려서 모양이 자꾸 흐트러졌어요.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피자 엣지 부분을 쪼개면 속에 있는 피자가 쭈욱 늘어나는 치즈크러스트 엣지입니다.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피자 도우 속에 치즈를 채워야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3,000원 추가로 엣지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토핑으로 올려져 있는 차슈 스테이크예요.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큼직한 사이즈가 마음에 들었어요. 차슈 뒤쪽으로 숨겨진 햄이 짠 하고 보였네요.

뽕뜨락피자_차슈(불갈비)피자

차슈에서 불맛이 나는지는 못 느꼈어요. 피자 위의 토핑은 넉넉했고, 고기의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맛은 평균적이지만, 가격 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차슈 피자
(총중량 900g)

영양 정보
(차슈 피자 1조각 기준)
중량 113g/ 칼로리 250kcal/나트륨 420mg

피자나라치킨공주 골든치즈볼피자 세트 후기

 

피자나라치킨공주 골든치즈볼피자 세트 후기

피자와 치킨이 같이 먹고 싶을 때는, 가성비 좋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 세트를 선택해요. 이번에는 늘 먹던 메뉴 말고 새로운 메뉴를 주문해봤어요. 바로 골든 치즈볼 피치 세트예요. 피자는

amy7712.tistory.com

노엣지 속이 꽉찬 토핑 피자 _ 베이컨 파이브 치즈 후기

 

노엣지 속이 꽉찬 토핑 피자 _ 베이컨 파이브 치즈 후기

뮈냥의 장바구니입니다. 냉동피자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얼마 전에 리뷰했던 탱글 뽀득 점보 핫도그와 묶음으로 마트에서 구매했던 노엣지 꽉 찬 토핑 피자입니다. 타사 냉동피자 제품을 먹어봤

amy7712.tistory.com

피자나라 치킨공주, 먹어본 세가지 피치세트 후기

 

피자나라 치킨공주, 먹어본 세가지 피치세트 후기

배달메뉴를 고를 때, 치킨파와 피자파로 갈릴 때가 종종 있어요. 그럴 땐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시키면 고민 끝이랍니다. 저희 동네 매장은 친절하고 맛있어요. 사실 같은 브랜드지만, 체인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