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스윗 콘소메 (명랑핫도그) 후기

by 뮈냥 2022. 5. 16.
728x90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단짠단짠 스윗 콘소메

치킨에 콘소메 맛이 있는데, 핫도그에도 콘소메맛이 있더라고요. 콘소메맛이라고 하면 옥수수맛인데, 과자 중에 콘칩이 떠오르는 맛이에요.

 

옥수수맛을 좋아한다면 스윗콘소메 핫도그,

내돈내산 후기, 함께 보실까요?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스윗콘소메 핫도그 가격은?

2,800원(2022년 4월 기준)

 

스윗콘소메 핫도그는 옥수수 마요 소스가 따라오네요.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스윗콘소매핫도그는 점보소시지핫도그에 콘소메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요.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따로 제공된 옥수수 마요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된답니다.

 

핫도그만 먼저 먹어보고, 그 다음 옥수수 마요소스를 뿌려 먹어보고, 입맛에 맞게 선택해서 먹으면 OK.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콘칩 향이 솔솔 나는 핫도그에 옥수수 마요소스를 듬뿍 뿌려서 더 진한 콘소메 향이 났어요.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점보라서 빵보다 소시지의 양이 더 많았어요.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먹는 동안 콘소메 시즈닝이 핫도그에 잘 밀착되어 있어서 가루가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먹는데 시즈닝때문에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스윗 콘소메맛(명랑핫도그)
스윗 콘소메 맛(명랑핫도그)

바삭한 핫도그의 식감과 꽉찬 소시지의 짭짤한 맛에 옥수수향의 달콤한 콘소메 시즈닝이 더해져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옥수수 향이 나는 단짠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먹을때 콘칩생각이 나네요!

 

마무리
무난한 단짠맛 핫도그

명랑핫도그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 후기(+통모짜/점보)

 

명랑핫도그 핫포테이토 치즈핫도그 후기(+통모짜/점보)

갑자기 따뜻해진 날씨에 벚꽃이 만개했어요. 근처 호수공원에 산책 갔다가 갑자기 핫도그가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명랑핫도그에 방문했습니다. 명랑핫도그는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그사이

amy7712.tistory.com

식빵 치즈 핫도그 만들기 _ 에어프라이어 요리

 

식빵 치즈 핫도그 만들기 _ 에어프라이어 요리

식빵으로 만드는 핫도그 레시피를 준비했어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구우면,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온도 시간 재료(핫도그 3개) 180도 10분(앞 6분 + 뒤 4분) 식빵 3장, 슬라이스 체

amy7712.tistory.com

sns 인기 간식 가래떡 츄러스 만들기

 

sns 인기 간식 가래떡 츄러스 만들기

방앗간에서 바로 뽑은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따끈하고 길쭉한 가래떡을 바로 먹어보셨나요? 쫀득하고 말랑한 식감이 너무나 맛있답니다. 겨울에는 석쇠위에 구워진 겉바속쫀의 구운 가래떡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