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다이소 아크릴 물감 사용 후기

by 뮈냥 2022. 7. 8.
728x90

다이소 아크릴 물감

취미생활을 위한 알뜰 팁 

물감, 붓 등 미술 전문용품은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취미생활로 사용하기에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 망쳐도 부담이 덜하고,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 다이소에 방문했어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아크릴 물감이랍니다. 피규어 출력물을 예쁘게 색칠하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다이소 아크릴물감

아크릴 물감 12색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3천 원! 부담 없이 구매했답니다.

다이소 아크릴물감

색상은 12가지 밖에 안되지만, 색끼리 조합해서 여러 색을 만들 수 있으니 12색으로도 충분했어요.

다이소 아크릴물감

하얀색 튜브 형태의 물감이에요. 1개당 12ml의 아크릴 물감이 들어있어요.

다이소 아크릴물감

미개봉 상태의 아크릴 물감은 물감 입구 부분이 은박지로 밀봉되어 있어요.

다이소 아크릴물감

물감 한 개의 크기는 9cm 정도 되네요.

다이소 아크릴물감

튜브를 누르는 힘을 강약으로 조절해서 물감의 양을 적당량 파렛트에 덜어 사용하면 되는데, 아크릴 물감은 빨리 굳는 편이라서 그때그때 조금씩 덜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소 아크릴물감

분홍색이 필요해서 빨간색과 하얀색을 팔레트에 덜어 섞어주었습니다.

다이소 아크릴물감으로 피규어 색칠하기

준비한 피규어에 붓으로 색칠해 주었는데, 1차로 색칠했을 때는 바닥 색이 살짝 비쳤습니다. 

다이소 아크릴물감으로 피규어 색칠하기

사포질도 안 하고, 젯소도 사용하지 않아서, 표면의 결이 드러나서 5번 이상 덧칠해 주었어요. 

 

취미생활로 사용하기 좋은 아크릴 물감이었습니다. 다이소에 가면 아크릴 물감뿐만 아니라 붓이랑 캔버스도 구매할 수 있어서, 그림을 그려도 좋고요. 취미생활도 하고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마무리
가벼운 취미생활을 위한
가성비 물감템

 

다이소 저면관수 화분 장,단점 및 사용 후기

 

다이소 저면관수 화분 장,단점 및 사용 후기

지인으로부터 메리골드 씨앗을 받았어요. 다이소를 방문해서 씨앗을 심을 수 있는 화분을 고르던 중 저면관수 화분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사실 이전에 일회용 용기로 자동급수 화분을 만들어서

amy7712.tistory.com

DIY 취미 _ 피포페인팅 파란머리 소녀

 

DIY 취미 _ 피포페인팅 파란머리 소녀

첫 번째 피포 페인팅은 디즈니 꽃밤비(40cm X 50cm)였습니다. 크기가 크다 보니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어요. DIY 취미 _ 피포페인팅 디즈니 꽃 밤비 뮈냥의 취미생활입니다. 오늘은 첫 DIY 취미생활, 피

amy7712.tistory.com

아이스팩 재활용법, 아이스팩 분리수거 배출방법(feat.아이스팩 방향제 만들기)

 

아이스팩 재활용법, 아이스팩 분리수거 배출방법(feat.아이스팩 방향제 만들기)

뮈냥의 재미노트입니다. 아이스팩으로 방향제 만드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아이스팩은 폴리에틸렌 비닐 안에 젤리 형태의 내용물이 들어있는 형태입니다. 이 내용물은 고흡수성 폴리머로써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