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수박 초코파이 후기_수박을 닮은 초록색 초코파이

by 뮈냥 2022. 7. 17.
728x90

수박 초코파이

이것이 여름의 초코파이?!

신기한 초코파이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당장 마트로 출동했어요.

바로 초코파이 수박 맛이랍니다. 

수박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서 귀엽다는 느낌이 들었고, 맛이 어떨까 궁금하기도 했지요~

수박 초코파이

초코파이는 오랜만에 구매해보는데, 상자 크기가 많이 작아졌더라고요. 매장에 진열되어있던 수박 초코파이는 눈에 잘 띄었지만, 크기가 작아 보인다는 느낌? 가격은 3,840원에 구매했어요.

수박 초코파이

수박 초코파이 12개입 1 상자의 크기는?

세로 20㎝ 정도

수박 초코파이

가로 25㎝ 정도

수박 초코파이
1수박 초코파이

수박의 겉모습뿐 아니라 속까지 표현한 초코파이랍니다. 씨까지 표현한 디테일! 그래도 마시멜로우는 꼭 들어가야 초코파이죠!

수박 초코파이

초코파이는 제조사가 여러 곳 있지만, 원조는 오리온이죠. 수박 초코파이는 오리온에서 나왔어요.

수박 초코파이
수박 초코파이

수박 초코파이 영양성분(1개 기준)

1개 용량 28g 열량 121kcal

나트륨 50mg, 탄수화물 18g, 당류 12g, 지방 5g, 콜레스테롤 3.1mg, 단백질 1g

 

한 상자 12개입 총 내용량 336g

수박 초코파이

12개가 들어있어요. 봉지째 디저트로 내놓아도 될 정도로 예뻤어요.

수박 초코파이

봉지 디자인이 야자수도 생각나고, 붉은색을 사용했지만 펄과 광택이 들어가 있어서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긴답니다. 

수박 초코파이

봉지 뒷면은 깔끔하게 제품명이 쓰여있고요.

수박 초코파이

개봉했습니다.

표지 디자인처럼 쨍한 초록색은 아니었어요. 슈렉 색 같은 카키 색정 도고 수박 줄무늬도 조금 진한 카키색 정도로 표현되어있었어요.

쁘띠몽쉘 샤인머스킷(왼쪽) 수박초코파이(오른쪽)

이전에 쁘띠 몽쉘 샤인 머스킷 맛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색감이 수박 초코파이랑 비슷하더라고요.

수박 초코파이

수박 초코파이 1개의 지름은 6㎝정도 되었어요.

수박 초코파이
수박 초코파이

수박 초코파이 속은?

반을 갈라보았더니 붉은빛이 도는 빵 사이에 마시멜로우, 빵속에 콕콕 박혀있는 초콜릿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수박 초코파이

수박 초코파이 맛은?

먹자마자 바로 생각나는 그 아이스크림! 수박바!

수박바를 빵으로 만든 것 같은 맛이었어요. 쫀득한 마시멜로우에 수박향이 나는 초코와 빵의 조합이 꽤 매력적이더라고요.

 

기존의 초코파이가 익숙한 맛이라면 수박 초코파이는 개성이 강한 맛이랄까? 수박향이 나는 초코파이는 처음이었지만 꽤 괜찮았습니다. 디저트용으로 구매해 두고 싶네요.

 

냉동실에 살짝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마무리
수박바를 좋아한다면?

딸기송이/딸기 초코송이/딸기맛 핑크 초코송이

 

딸기송이/딸기 초코송이/딸기맛 핑크 초코송이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쭉~ 판매되고 있는 초코송이, 막대 과자 위에 달콤한 초콜릿이 붙어있어 빼빼로 다음으로 많이 사 먹었던 과자예요. 1984년부터 판매되었다고 하니, 긴 시간을 같이 공유한

amy7712.tistory.com

미니 몽쉘 샤인머스캣 후기

 

미니 몽쉘 샤인머스캣 후기

샤인 머스캣은 알이 굵은 청포도로 달달하고 맛있어요! 몽쉘에서 샤인머스캣맛이 나왔더라고요. 몽쉘은 부드러운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평소에도 맛있게 먹었던 간식이에요. 샤인 머스캣과 몽

amy7712.tistory.com

구운 짜장과 양파링_짜장과 양파의 콜라보

 

구운 짜장과 양파링_짜장과 양파의 콜라보

요즘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양파과자가 짜장과 조합된 상품이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먹어본 제품으로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드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