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콘칩 초당옥수수 맛 먹어봄

by 뮈냥 2022. 7. 18.
728x90

콘칲 초당옥수수 맛

콘칩일까요? 콘칲일까요?

이 질문에 당연히 콘칩이지! 했는데, 봉지를 확인하는 순간 제 눈을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여태껏 알고 있었던 콘칩이 콘칲이었다니...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더라고요.

 

고소한 옥수수맛의 콘칩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낵과자 중 하나예요. 이번에 콘칩 초당옥수수 맛이 출시되어서 마트에서 사 왔어요.

콘칲 초당옥수수 맛

148g 한 봉지의 정가는 2,380원인데, 1,980원에 구매했어요.

 

혼자 먹기엔 양이 많고, 가족들이 모여서 같이 먹기 좋은 양이예요.

콘칲 초당옥수수 맛

이번에 출시된 콘칩 초당옥수수 맛의 봉지 디자인이 참 예쁜 것 같아요. 샛노란 초당옥수수 그림에 푸른 광택의 텍스트가 눈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네요.

 

여태껏 출시되었던 콘칩 중에 봉지 디자인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콘칲 초당옥수수 맛

콘칩 초당옥수수는?

총 내용량 148g 열량 789kcal

옥수수 67.7%, 초당옥수수 시즈닝 5.2%(초당 옥수수 분말 1%)

콘칲 초당옥수수 맛

초당옥수수가 옥수수중에서 당도가 높은 품종인데, 고소한 콘칩에 초당옥수수의 달달함을 더했다고 해서 기대가 되었어요.

콘칲 초당옥수수 맛

콘칩 초당옥수수 영양성분

100g당 533kcal

나트륨 530mg, 탄수화물 63g, 지방 29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5g

콘칲 초당옥수수 맛

콘칩 초당옥수수맛 개봉

봉지를 뜯자마자, 달콤한 냄새가 올라왔어요.

 

원래의 콘칩은 고소한 옥수수 향이 올라오는데, 그 향과는 다른 달콤함이 느껴졌어요.

콘칲 초당옥수수 맛

기존의 콘칩보다 살짝 더 노란 빛깔이고요. 모양은 동일했어요.

콘칲 초당옥수수 맛

먼저 후각으로 달달함을 먹고, 미각으로 달달함을 느끼는데, 단맛이 과하지 않아요. 고소한 맛과 적절히 어우러진 단맛이라 계속 들어가네요.

콘칲 초당옥수수 맛

기존의 콘칩보다 맛이 진해서,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인 입맛으론 원조 콘칩보다 초당옥수수맛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달달함과 고소함이 조화로워서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계속 손이 가서 한 봉지를 그 자리에서 완봉했습니다.

 

마무리
고소함과 달달함의 꿀 조합

맛있다고 소문난 꼬북칩 3가지 맛

 

맛있다고 소문난 꼬북칩 3가지 맛

한때는 꼬북칩 초코 츄러스 맛은 구하기 힘든 품귀현상을 겪었다고도 합니다.  꼬북칩을 출시한 업체에서는 꼬북칩의 인기 덕분에 매출이 상승했다고도 합니다. 다행히 저는 근처 마트에서 쉽

amy7712.tistory.com

신짱 씨앗 호떡맛 내돈내산 후기

 

신짱 씨앗 호떡맛 내돈내산 후기

마트에서 눈에 띄는 신상이 있어서 심심풀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바로 못 말리는 신짱 씨앗호떡 맛이에요. 곧 다가오는 겨울, 겨울 간식하면 생각나는 호떡! 신짱 과자에 호떡 맛을 입혔다고

amy7712.tistory.com

고래밥 딸기맛 후기 _ 시즌 한정 핑크색 딸기 고래밥

 

고래밥 딸기맛 후기 _ 시즌 한정 핑크색 딸기 고래밥

봄 시즌 한정판으로 딸기 고래밥이 나왔어요. 고래밥 하면 속이 비어있는 얇은 과자라서 씹으면 톡 터지듯이 바삭한 재미가 있는 과자예요. 짭조름한 맛에 계속 집어먹고, 손가락에 묻은 양념까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