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햇반 아이스크림, 라이스크림 후기

by 뮈냥 2022. 8. 21.
728x90

햇반 라이스크림

햇반이 아이스크림 코너에?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는데, 특이한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었어요. 바로 햇반 라이스크림인데요, 처음에는 즉석밥이 왜 냉동고에 들어있나 싶었지요.

 

쌀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일까? 궁금한 마음에 흑미밥, 흰쌀밥 두 가지 종류를 사 보았어요.

ㅏ햇반 라이스크림

즉석밥 햇반보다 작은 크기에요.

한 손에 올려서 잡기 좋은 크기였어요. 즉석밥 햇반이 익숙해서인지 라이스크림 햇반은 귀엽게 느껴졌어요.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은?

유지방 10%, 흑미 4.1%, 쌀가루 1.4% 함유

 

유지방 아이스크림에 흑미와 쌀가루가 들어있어요.

 

「주의사항에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마세요」라고 쓰여있는 문구가 재미있네요. 정말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사람이 있는 걸까요?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영양정보

총 내용량 140ml 열량 181kcal

나트륨 46mg 탄수화물 23g 당류 17g 지방 9g 콜레스테롤 23mg 단백질 2g

햇반 흰쌀밥 라이스크림

햇반 흰쌀밥 라이스크림은?

유지방 12%, 찹쌀 4.9% 함유

 

유지방 아이스크림에 찹쌀이 포함되어있어요.

햇반 흰쌀밥 라이스크림

햇반 흰쌀밥 라이스크림 영양정보

총 내용량 140ml 열량 211kcal

나트륨 48mg 탄수화물 25g 당류 16g 지방 11g 콜레스테롤 37mg 단백질 3g

햇반 라이스크림

흑미밥 라이스크림은 보라색, 흰쌀밥 라이스크림은 하얀색 아이스크림이었어요.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흑미밥 라이스크림은 예쁜 보라색이었어요. 아이스크림 속에 흑미가 콕콕 박혀있었어요.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설마 쌀일까? 했는데, 진짜 쌀이었어요. 밥같이 조리된 익혀진 말랑한 상태가 아니라 정말 쌀처럼 딱딱한 식감이었어요. 하지만 쌀보다는 덜 딱딱해서 씹어먹는 데는 문제 되지 않더라고요.

햇반 흰쌀밥 라이스크림

흰쌀밥 라이스크림에도 쌀알갱이가 콕콕 들어있었어요.

햇반 흰쌀밥 라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 쌀알갱이가 씹히는 것이 특이했어요. 쌀은 특별한 맛이 있다기보다는 불린 쌀을 씹는 정도? 식감을 주기 위함인지, 햇반이기 때문에 뭐라도 햇반과 공통점을 만들려고 한 것인지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햇반 아이스크림은 컨셉이 재미있었고, 맛도 괜찮았지만, 가격이 2,900원이라는 점이 크게 와닿지 않았던 점도 있었습니다.

 

쌀음료처럼 쌀맛이 나거나, 쌀알갱이 모양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 열었을 때 진짜 밥 같은 모양이 연출되면 어떨까 나름 상상도 해보게 되네요.

 

마무리
쌀이 들어있어요!

빵빠레 샌드 두가지 맛 후기 _ 카스테라 사이 아이스크림

 

빵빠레 샌드 두가지 맛 후기 _ 카스테라 사이 아이스크림

빵빠레 샌드 구매후기를 준비했습니다. 1983년에 출시된 빵빠레는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을 정도로 오랜 기간 판매되고 있는 장수 아이스크림입니다. 빵빠레의 기본 형태는 플라스틱 안에 콘이

amy7712.tistory.com

수박맛 아이스크림 다 모여라! _ 수박맛 4종 모음

 

수박맛 아이스크림 다 모여라! _ 수박맛 4종 모음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아이스크림 중 하나입니다. 특히 여름이면 생각나는 수박바가 패션쇼를 하듯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했더라구요. 그래서 몇 가지를 찾아 먹어보았어요. 노란 수박바 수박품

amy7712.tistory.com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죠스바는 어릴 적에 많이 먹었던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예요. 먹고 나면 입술과 혀가 시커멓게 변해있어서 피식 웃음이 나오는 아이스크림이지요. 추억 속 죠스바가 달라졌어요! 바로 핑크 죠스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