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더벤티 추천 메뉴, 아인슈페너 후기(feat.과채주스 포블마)

by 뮈냥 2022. 9. 24.
728x90

더벤티 아이스 아인슈페너

평소에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를 주로 즐겨 마시지만, 피곤하거나 축 처질 때는 달달한 음료 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그럴 때는 믹스 커피를 마시거나, 더벤티 믹스 커피를 마실 때도 있는데, 더벤티 아인슈페너가 꽤 괜찮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아이번에는 아인슈페너로 에너지 충전해 보았습니다.


☞ 아인슈페너가 뭐예요?

아인슈페너는 오스트리아의 커피음료로 비엔나커피라고도 해요. 아인슈페너의 어원은 말 한 마리가 끄는 마차를 뜻하는데, 오스트리아 빈의 마부들이 마차에서 내리기 힘들었던 당시에 한 손에는 고삐를 들고 한 손에는 추위와 피곤을 이겨내기 위해 설탕과 생크림을 듬뿍 얹은 진한 커피를 마신 것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아인슈페너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보면 에스프레소에 물을 넣어 희석한 후 휘핑크림을 올려서 만들어요.


아인슈페너 이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과채주스 포블마도 간단하게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벤티 사이즈로 제공이 돼요. 가격은 1,800원이에요. 가성비 좋은 음료랍니다.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영양성분

1회 제공량 651ml, 열량 12kcal, 단백질 1g, 나트륨 1mg, 카페인 215mg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카페인 함량은 높은 편이고, 그 외의 영양성분은 특별히 없어요. 카페인 함량을 제외하고는 부담 없이 마시기 좋습니다.

 

 

더벤티 아인슈페너

가격 : 3,500원
사이즈 : 하프 벤티(half venti)

<제품 설명>
더벤티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크림을 얹어 부드럽고 달콤하게 마실수 있는 아인슈페너

벤티와 하프 벤티 사이즈를 비교해 보았어요.(사진 참조)

 

아이스 기준으로 벤티 사이즈는 651ml 정도의 양이고, 하프 벤티 사이즈는 414ml 정도예요. 

더벤티 아인슈페너

 더벤티 아인슈페너 영양성분

(hot) 1회 제공량 355ml, 열량 475kcal, 당류 33g, 단백질 7g, 포화지방 23g, 나트륨 93mg, 카페인 264mg

 

(iced) 1회 제공량 414ml, 열량 559kcal, 당류 35g, 단백질 5g, 포화지방 30g, 나트륨 72mg, 카페인 264mg

 

  • 1회 제공량은 하프 벤티 사이즈로 뜨거운 음료는 355ml, 차가운 음료는 414ml 정도의 양이예요.
  • 카페인 함량이 264mg으로 고 카페인에 해당해요. 드실 때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는 우유, 대두가 들어갑니다.

더벤티 아인슈페너
더벤티 아인슈페너

진한 커피와 부드러운 크림이 층을 이루고 있어요. 빨대를 꽂아 먹으면 진한 커피맛만 올라오니, 휘휘 저어서 크림과 잘 섞은 후 먹으면 부드러우면서 달콤하고 진한 아인슈페너의 맛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더벤티 아인슈페너
더벤티 아인슈페너

윗부분에는 크림이 듬뿍 담겨있어요. 크림 부분을 맛보면 부드럽고 달콤하고요.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하고 진한 아인슈페너의 맛에 금방 피로가 사라지는 것 같아요.

 

아인슈페너가 하프 벤티 사이즈로 판매하는 것은 신의 한 수인 듯! 맛이 진하기 때문에 벤티 사이즈로 먹으면 금방 질릴 것 같아요. 하프 벤티 사이즈라서 딱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더벤티 포블마

 더벤티 TMI 메뉴

원래 포블마는 주문할 생각이 없었는데, 폴라포 슬러쉬를 착각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포블마는 벤티 사이즈로 양이 넉넉합니다. 

더벤티 포블마

포블마가 뭔가 했더니, 과일, 채소의 앞글자를 따서 음료의 이름이 되었더라고요.

 

포도, 블루베리, 자색고구마, 사과를 듬뿍 담아 달콤하고 건강하게 마시는 과채주스라고 합니다. 들어간 재료만 보아도 건강한 맛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벤티 포블마

 더벤티 포블마 영양성분

1회 제공량 651ml, 열량 191kcal, 당류 47g, 단백질 1g, 나트륨 16mg

 

당류가 높은 편인데, 맛도 역시 달아요. 포도 맛이 강한 편이고, 여러 가지 맛이 섞인 것 같긴 한데 좀 오묘했어요.

더벤티 포블마

포도, 블루베리, 고구마, 사과만 들어간 과채주스는 아닌 것 같아요. 단맛이 좀 강해서 제 입맛에는 불호였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양 ★★★
맛 ★★☆
가성비 ★★★

아이스 아인슈페너
양 ★★★
맛 ★★★
가성비 ★★★

포블마
양 ★★★
맛 ★☆☆
가성비 ★☆☆

 

마무리
가성비 좋은 아인슈페너

더벤티 여름 신메뉴, 폴라포 포도 젤러쉬와 핑크피치 젤러쉬 후기 _ 컵사이즈/칼로리/가격/영양정보

 

더벤티 여름 신메뉴, 폴라포 포도 젤러쉬와 핑크피치 젤러쉬 후기 _ 컵사이즈/칼로리/가격/영양

더벤티, 올여름을 부탁해 더벤티 매장이 새로 문을 열었어요. 올여름 너무 더웠던 탓에 시원한 음료 생각이 간절할 때마다, 더벤티를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듯 자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가성비

amy7712.tistory.com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후기_스타벅스 가을시즌 한정 메뉴(판매기간/칼로리/가격)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후기_스타벅스 가을시즌 한정 메뉴(판매기간/칼로리/가격)

스타벅스 가을 한정 시즌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가을 시즌 메뉴는 9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 판매된다고 해요. 일 년 중 한 달 정도의 짧은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메뉴예요. 가을 시즌 메뉴 중

amy7712.tistory.com

감성커피 시그니처 메뉴 후기 _ 바나나킥 라떼, 뉴허쉬 블랙초코라떼

 

감성커피 시그니처 메뉴 후기 _ 바나나킥 라떼, 뉴허쉬 블랙초코라떼

이 메뉴 때문에 뜬 카페? 감성커피라고 카페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동네에 생긴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최근에 sns에서 핫한 메뉴 때문에 알게 되었어요. 바로바로 바나나킥 라떼인데요, 이 메뉴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