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케치북

구름이 그린 그림 _ 힐링 , 하늘멍

by 뮈냥 2020. 10. 5.
728x90

오늘은

[뮈냥이의 집에서 멍 때리기]

포스팅을 올립니다.

 

요즘 하늘 보셨나요?

가을이라 한창 하늘이 예쁩니다.

어릴 적 하늘을 보다가

"저 구름 뭐 닮지 않았어?"

하면서 상상의 그림을 그려보신 적이 있나요?

저는 많이 그랬어요.

 

거위가 하늘을 날고 있는 거 같아 보여서

선을 넣어보았어요.

저만 그렇게 보이나요? ㅎㅎ

 

 

요정이 구름 위에 누워있는 것처럼 보였어요.

그림판으로 색을 넣어 그려보았어요. ^^

 

옛날에는 하늘이 거의 늘 예뻤던 것 같은데,

요즘은 맑은 날이 적어,

파란 하늘이 더 소중하게 느껴져요.

그래서 오늘은 하늘 바람 소리 영상을 만들어 보았어요.

4분 30초 영상인데 바람소리와 구름이 움직이는 모습을 담았어요.

그리고 하늘이 예쁜 날 찍어둔 사진도 포스팅에 담아 봅니다.

사진과 영상 보시면서 

힐링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