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사이즈의 '오예스', 새로운 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를 먹어본 후기이다.
오예스 미니 새로운 맛
"오예스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이건 무슨 맛일까? 치즈케이크와 초콜릿의 조합, 그 맛을 떠올려보니 꽤 맛있을 것 같다.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와 '오예스'의 만남은 어떠한가! 제품 그리고 맛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목차
- '오예스 미니' 크기
- '오예스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살펴보기
- '오예스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칼로리
- '오예스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맛 후기
◎ '오예스 미니' 크기
'오예스 미니'는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의 크기이다. '오예스' 오리지널 제품 크기의 1/2 정도 될 듯하다.
실제 중량으로 살펴보면 '오예스' 오리지널 제품은 1개당 30g이고, '오예스 미니'는 16g이다. 중량으로 보아도 2배 정도 차이가 있다.
◎ '오예스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살펴보기
마스카포네 치즈 파우더가 0.2% 들어있는 '오예스' 미니 케이크이다.
마스카포네 치즈란? 이탈리아의 크림치즈이다. 수분이 제거된 꾸덕한 생크림의 맛으로 부드럽고 크림향이 있다. 일반적인 치즈와 달리 짜지 않고, 치즈 특유의 꼬릿 한 향은 없다. 빵에 발라서 먹기도 하고, 티라미수나 디저트의 재료로 사용되기도 한다.
◎ '오예스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칼로리
'오예스 미니' 1개의 용량은 약 16g이다. 1개의 칼로리는 약 77.5kcal가 되겠다. 한 박스에 12개가 들어있고, 총중량은 192g, 총칼로리는 930kcal이다.
◎ '오예스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맛 후기
먹어보니 머릿속에서 상상했던 치즈케이크의 맛이 아니었다. 치즈의 꼬릿꼬릿한 향도 없고, 짭짤한 맛도 없다. '오예스' 오리지널 제품과 거의 흡사하다. 미세하게 좀 더 달콤하고, 부드러운 정도이다.
왜 상상한 맛이 아니지? 그 이유는 마스카포네 치즈에 대해서 알고 나니, 이해가 되었다.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자체가 생소했기에 마음대로 상상했던 것이다. 특별할 것만 같았는데, 생각보다 평범했다. 이름만 가지고, 기대가 컸던 탓일 것 같다.
새로운 맛은 아니었지만, '오예스'의 맛 자체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미니 케이크, '오예스'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좋은 간식이다.
오예스 쿠키앤크림 후기 _ 크림증량이 오예스에 미치는 영향
오예스 세븐베리즈 후기: 7가지 베리 담은 초코 케이크
뿌띠몽쉘 제주 돌카롱, 색다른 디저트 몽쉘통통
던킨 보스톤 크림파이 후기 : 도넛 말고, 초코파이?
오예스 신상 피스타치오 맛 먹어본 후기
2024 초코파이 신상 초코앤크림/딸기앤크림 후기
메가커피, 메가사이즈 몽쉘 케이크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