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슬림핏 원터치 텀블러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 손으로 잡기 편한 슬림한 스타일이에요. 스테인리스 316 소재를 사용하여 위생적이고, 분리형 캡을 채택하여 세척관리에 쉬웠어요. 몇가지 다른 장점들도 소개할게요!
락앤락 보온보냉 제품
락앤락 슬림핏 원터치 텀블러 후기
외출할 때 필요해서 텀블러를 샀어요. 겨울 동안 따뜻한 차를 챙겨 마실 수 있어서 좋았고,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차 대신 아이스커피를 담아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크기도 적당해서 가방에 휴대하기 좋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락앤락 슬림핏 원터치 텀블러 가격
홈플러스에서 판매가는 21,900원인데 행사기간에 약 만 삼천 원 정도에 샀어요.
☞ 락앤락 슬림핏 원터치 텀블러의 재질
- 외병 : 스테인리스 스틸 304
- 내병 : 스테인리스 스틸 316
- 캡 : 폴리프로필렌(PP)
- 패킹 : 고무제(실리콘 고무)
☞ 락앤락 슬림핏 원터치 텀블러의 특징
- 스테인리스 소재
- 슬림한 외형
- 보온 보냉 기능
- 실리콘 소재의 사일런스 스토퍼 장착
- 이중 안전 잠금장치
- 원터치형 캡
- 실리콘 패킹
- 분리형 캡
1. 스테인리스 소재
내병의 소재는 sus 316을, 외병의 소재는 sus 304을 사용했다고 해요.
sus 316(스테인리스 316) 임플란트, 항공부품, 인공관절에서 사용될 만큼 다른 스텐보다 염분에 더 강하고 부식이 적은 소재라고 합니다.
2. 슬림한 외형
텀블러의 지름은 6cm 에요. 500ml 캔음료보다 0.5cm 더 날씬해요. 캔음료를 잡듯이 한 손으로 가볍게 들고 마실 수 있어 좋아요. (텀블러 높이 : 22.7cm)
3. 보온 보냉 기능
- 보온 기능 : 60℃ 이상/최대 9시간
- 보냉 기능 : 8℃ 이하/최대 32시간
겨울에는 따뜻한 차를, 여름에는 시원한 음료를 담아서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얼음을 넣고 뚜껑을 잘 닫아두면 장시간 얼음 상태가 유지됩니다.
4. 실리콘 소재의 사일런스 스토퍼 장착
바닥면이 실리콘 소재로 되어있어서 텀블러를 내려놓을 때 소리가 거의 나지 않고, 미끄러지지 않아서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5. 이중 안전 잠금장치
이중 안전 잠금장치가 되어있어서 휴대 중에도 음료가 샐 걱정 없어요.
이동시 휴대할 때는 잠금장치를 위로 올리면, 간단하게 잠금상태가 됩니다. 거꾸로 흔들어도 물 한 방울 안 나오게 완전 밀폐상태가 돼요.
6. 원터치형 캡
누르면 톡 하고 열리는 원터치형 캡이에요. 열린 뚜껑을 한번 더 뒤로 살짝 밀어주면 고정이 되어서, 사용 시에 편리해요.
7. 실리콘 패킹
뚜껑 부분에 둥근 형태의 실리콘 패킹이 부착되어 있어서 음료가 새는 것을 방지해 줘요.
8. 분리형 캡
뚜껑 부분이 분리형 캡으로 되어있어서 꼼꼼한 세척이 가능해요.
캡, 음용구, 캡의 실리콘 패킹, 음용구의 실리콘 패킹 이렇게 4개로 분리가 가능합니다. 분리 방법은 동봉된 설명서를 보고 쉽게 분리 및 조립할 수 있어요.
☞ 락앤락 슬림핏 원터치 텀블러 최종 의견
슬림해서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하기 편리해요.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나 얼음물을 넣고, 휴대하기 좋아요. 가방에서 이리저리 휘둘려도 밀폐가 잘 되고, 이중잠금이라 더 안심이 되네요.
색상도 파스텔톤이어서 깔끔하고, 실리콘 패킹등 마감이 잘 되어있어요. 그린색으로 구매했는데, 바이올렛, 아이보리, 블루색 모두 예뻐서 구입 전에 많이 고민했습니다.
텀블러의 입구 부분이 분리가 되어서 세척이 편하고,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닥면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미끄러질 염려가 없어요.
색상부터 전체적인 디테일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외출 시에 알차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핸디형 소형 무선 청소기, 캐치웰 THC-1000 사용 후기
다이소 전동거품기 성능 및 후기 : 우유거품 만드는 방법
카누 캡슐(볼드 다크로스트, 밸런스 디카페인) 후기 : 네스프레소 호환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