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메가커피의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7종을 살펴보았고, 그중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를 먹어보고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정리해 보았어요.
메가커피 시즌 메뉴
1. 2024 크리스마스 신메뉴
메가커피에 방문했더니 벌써 크리스마스 신메뉴가 출시되었더라고요.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온건가? 괜히 설레었어요.
요즘 트렌드는 겨울 시즌 음료라도 꼭 따뜻한 음료 위주로만 출시되지 않고, 찬음료도 포함되어 있어 메뉴 종류가 다양하게 느껴졌어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는 음료 5종과 디저트 2종으로 총 7가지예요.
- (ICE 음료) 산타 코코넛 애플티 라떼
- (HOT 음료)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 (ICE 음료)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
- (디저트) 멜팅 치즈 바질 치폴레치킨 치아바타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는 차가운 음료이지만 음료 자체만 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요. 먹음직스러워 보이기도 했지만, 최근에 핫했던 두바이 초콜릿 조합, 피스타치오와 초콜릿 베이스이라서 더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 (HOT 음료) 빨간 코 루돌프의 상큼 리치티
- (ICE 음료) 빨간 코 루돌프의 상큼 리치티
- (디저트) 치즈가 펑펑 눈꽃 떡볶이
이번 메뉴 중 이색적인 포인트는 떡볶이예요. 떡볶이와 크리스마스? 뜬금없는 것 같지만, 떡볶이 위에 치즈가 소복이 올라가 있는 이 메뉴의 이름이 치즈가 펑펑 눈꽃 떡볶이예요. 이름에서 겨울 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떡볶이랍니다.
2.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
- 가격: 4,400원
- 열량: 517.5kcal
- '피스타치오 나무 위에 초코 눈송이가 와르르~ '겨울 느낌을 형상화
- 고소한 피스타치오 프라페와 초콜릿, 초콜릿 아몬드가 어우러지는 ice 음료
찬바람이 부는 가을 날씨에 왠 프라페? 비주얼이나 재료 조합이 마음에 들어서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컵의 안쪽 면에 초콜릿을 부어 굳히고, 그다음으로 피스타치오 프라페를 담아서, 초콜릿 아몬드 토핑을 올리면 완성!
이 프라페를 먹는 방법은 겉면을 손으로 누르면 안쪽에 있는 초콜릿이 조각조각 부서져요. 그다음에 빨대로 마시면 피스타치오 프라페와 함께 초콜릿 조각과 초콜릿 아몬드가 입안으로 쏙쏙 들어와요.
피스타치오 프라페는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슬러시 같기도 했어요. 유지방이 많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과 비교하면 맛이 훨씬 깔끔했어요. 초콜릿 조각과 초콜릿 아몬드는 씹는 맛과 고소한 맛이 있어서 포인트도 되고, 맛있었답니다.
날씨가 서늘해서 괜히 주문했나 싶었는데, 먹고 나서는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어요. 피스타치오와 초콜릿 조합이 참 좋더라고요. 이 음료는 재구매 의사 있음! 겨울에도 사 먹을 것 같아요.
미떼 핫초코 마시멜로팩 후기 : 하프물범 동동 띄우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