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겨울 신메뉴,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를 마셔보고, 느낀 점을 정리한 글이에요.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1. 메가커피 겨울 신메뉴
메가커피 겨울 신메뉴 중에서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를 먹어 보았어요. 생각이상으로 고소한 맛이 인상적이었는데, 프라페는 겨울에 먹기에는 너무 차갑더라고요.
올 겨울 메가커피의 신메뉴가 매우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 메뉴 구성만 살펴봐도 꽤 괜찮더라고요. 치아바타, 눈꽃 떡볶이, 애플티 라떼, 피스타치오 음료까지 하나씩 도장 깨기 중이랍니다.
일단 '초코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는 먹어보았고, 두 번째 선택은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예요.
2. 상세 정보
피스타치오 라떼에 쌉싸름한 블렌딩 커피를 추가하여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라떼에요.
우유가 들어가는 음료라서 우유 알레르기가 있다면 섭취를 피해야 해요.
3. 카페인 여부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는 블랜딩 커피가 들어가서 카페인 함량이 210.7mg인 고카페인 음료예요.
4. 열량 및 영양성분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1잔의 열량은 428.8kcal예요.
영양성분 함량은 다음과 같아요. 포화지방 9.1g, 당류 60.1g, 나트륨 210.3mg, 단백질 11.9g
5. 후기
막 나온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위에 거품이 퐁신퐁신 가득 있었어요. 섞지 않고, 그대로 마셔보았는데 우유 거품이라 부드럽더라고요.
우유 거품을 따라서 피스타치오 향과 고소한 라떼의 맛이 가득 느껴졌어요. 차갑게 마셨던 피스타치오 프라페는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고소했다면,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는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피스타치오 향이 라떼와 잘 어우러지는 조합이었답니다.
마시다 보면 견과류가 씹혀서 고소한 맛을 더 끌어올려 주었어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라서 추운 겨울에 몸을 녹이기 딱 좋은 음료더라고요. 당이 충전되면서 몸도 따뜻해지니 겨울에 딱 어울렸어요.
6. 최종 의견
메가커피 겨울 신메뉴 중 따뜻한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차가운 눈송이 피스타치오 프라페를 먹어보았어요. 고소함과 달콤함의 조합인 두 메뉴 모두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료였어요.
다음은 뭘 먹어 볼까요? 겨울 신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네요!
[메가커피] 2024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추천 피스타치오+초콜릿 프라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