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에서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 비건 음료,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를 먹어본 후기이다.
메가커피 여름한정 비건음료 후기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Light Vanilla Almond Latte)'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다. 마트에서 장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메가 커피에 들러서 기프티콘을 사용했다.
푹푹 찌는 날씨에 시원한 아몬드라떼 한 모금으로 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힐 수 있어 좋았다.
목차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란?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가격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칼로리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카페인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맛 후기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란?
아몬드 브리즈와 칼로리를 낮춘 라이트 바닐라 시럽이 들어간 비건 음료라고 한다. 이름에 재료가 그대로 나타나있다고 보면 된다.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가격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의 가격은 3,900원이다. 메가커피에서 새로 나온 신제품이나 시즌한정메뉴의 가격은 4천 원선에서 더하거나 빼는 정도로 형성되어 있다고 보면 된다.
비건 음료를 먹고 싶다거나 칼로리가 낮은 라떼 음료를 먹고 싶다면 이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기존에 있던 라떼보다는 가격을 더 지불해야 하는 점.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칼로리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의 칼로리는 1회 제공량 기준으로 75.3kcal이다.
메가커피에서 비슷한 음료로 바닐라 라떼가 있다. 바닐라 라떼의 칼로리는 1회 제공량 기준으로 239.2kcal이다. 정리해 보면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의 칼로리는 바닐라라떼의 1/3 정도의 칼로리이다. 확실히 칼로리 부분은 '라이트'해졌다.
그 외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포화지방 0.2g, 당류 3.1g, 나트륨 119g, 단백질 2.1g이다.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카페인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는 카페인이 들어있다. 카페인 함량은 206.2mg으로 고카페인에 해당한다.
◎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맛 후기
처음 먹어본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의 맛, 첫 한 모금의 인상은 커피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다. 이후에는 오묘한 라떼맛이랄까?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가 들어가서인지 라떼 맛이 살짝 다르다. 미묘하게 차이가 나서 오묘한 느낌이 드는듯하다.
라떼의 칼로리가 '라이트'해졌다면, 맛도 같이 '라이트'해진 듯하다. 우유 대신 들어간 아몬드 브리즈 조합의 라떼는 미묘한 차이로 다르게 느껴지는 맛이다. 또 달달하긴 하나 바닐라 시럽의 느낌은 약하다.
일반적인 라떼 맛과 비교하면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
메가커피 '몽글젤리' 복숭아 스무디 후기 _ 2024 여름 시즌 음료 추천
더벤티 에스프레소 쉐이크 후기 : 스무디, 쉐이크, 프라페 무슨 차이일까?
2024 메가커피 여름 음료 추천 :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