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오트라떼 초코, 더벤티 시즌메뉴 가격/칼로리/후기

by 뮈냥 2022. 11. 29.
728x90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더벤티에서 오트 음료는 오트그레인라떼, 오트카페라떼, 오트카페라떼 초코, 오트카페라떼 말차 이렇게 네 종류가 있어요. 오트 밀크를 베이스로 해서 곡물, 원두, 초코, 녹차 등을 넣어 만들어진 음료랍니다.

 

오트 밀크의 고소한 맛이 원두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주문해 보았어요.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오트카페라떼 초코 소개

리치한 풍미의 오트 밀크에 다크 로스트 원두와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지는 오트라떼 초코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오트카페라떼 초코 영양성분

1회 제공량 venti size 기준

  • (hot) 열량 379kcal 당류 44g 단백질 5g 포화지방 2g 나트륨 238mg 카페인 274mg
  • (iced) 열량 275kcal 당류 34g 단백질 4g 포화지방 1g 나트륨 182mg 카페인 274mg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 오트카페라떼 초코 가격

hot/iced 동일 : 4,300원

 

오트카페라떼 : 3,500원

오트그레인라떼 : 3,800원

오트카페라떼 말차 : 4,300원

 

오트카페라떼에 초코, 말차가 추가되니 800원 정도 더 비싸지네요.

 

오트그레인라떼는 오트 밀크에 오곡이 더해지는 메뉴이고 원두는 들어가지 않아요. 그래서 카페인이 없는 메뉴기도 합니다.

반응형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오트카페라떼 초코는 초콜릿, 오트 밀크, 원두가 차례로 들어가서 층을 이루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대충 어느 정도 비율로 들어갔는지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다는 점!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바닥에 깔린 초콜릿, 요정도 양이 800원이군요!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먹기 전에 아래쪽에 깔려있는 초코를 오트 밀크와 잘 섞어주었어요.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그랬더니, 오트라떼가 코코아처럼 변했네요.

[the Venti] 오트카페라떼 초코

커피, 오트 밀크, 초콜릿 3가지 맛이 섞인 오트카페라떼 초코는 전체적인 맛은 연한 코코아맛인데요, 거기에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 커피맛도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3가지 중 누구 하나 "내가 주인공" 하고 튀는 맛은 없었고요. 초콜릿 음료보다는 덜 달고, 부드러운 맛과 커피 향도 함께 있어서 괜찮은 메뉴였어요.

 

마무리
비건음료에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카페인이 들어있나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카페인이 들어있나요?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가네요.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마저 쓸쓸하게 느껴지는 날씨예요. 스타벅스에서는 겨울 시즌 메뉴인 토피넛 라떼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겨울이 더

amy7712.tistory.com

더벤티 추천 메뉴, 아인슈페너 후기(feat.과채주스 포블마)

 

더벤티 추천 메뉴, 아인슈페너 후기(feat.과채주스 포블마)

평소에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를 주로 즐겨 마시지만, 피곤하거나 축 처질 때는 달달한 음료 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그럴 때는 믹스 커피를 마시거나, 더벤티 믹스 커피를 마실 때도 있는데, 더

amy7712.tistory.com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후기(feat. 스타벅스 벤티 용량)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후기(feat. 스타벅스 벤티 용량)

봄의 문턱이라 햇볕은 따사롭지만, 바람은 서늘했어요.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나서 스타벅스에 들렀어요. 동행자분께서는 얼죽아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를 주문했고, 저는 따뜻한 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