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팔도비빔면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
40주년 팔도비빔면 이벤트
여름에 먹는 비빔면은 꽤 맛있다. 한 개 끓여서 먹으면 살짝 아쉬운 마음도 든다.
마트에서 '원플러스원' 묶음행사를 하길래 산 '팔도비빔면'. 포장지를 보니 40주년이라고 한다. 와우! 팔도비빔면이 생각보다 긴 역사를 갖고 있었다.
'팔도비빔면'의 묶음 봉지를 풀어서 낱개를 챙겨 넣으려는 순간, 이상한 것이 눈에 들어왔다. '어? 이게 뭐지' 순간 잘못 봤나 싶어서 다시 살펴보았다.
이제 그 이상한 것에 대한 이야기와 40주년 행운번호 이벤트 응모 결과를 이야기해 보겠다.
목차
- 팔도비빔면 40주년 특별한 것
- 팔도비빔면 40주년 이벤트 응모
◎ 팔도비빔면 40주년 특별한 것
팔도 비빔면 40주년을 기념해서 응모이벤트를 한다. 워낙 이런 뽑기 이벤트 종류는 잘 안 되는 편이어서 큰 관심이 가지는 않았다.
그런데 또 다른 이벤트가 있네? 나에게만 재미있는 포인트 일지 모르지만...
최근에 나온 '팔도비빔면'은 이렇게 생겼다. 비빔면 사진이 있는 익숙한 디자인과 파란 색깔, 최근에 40주년이라고 해서 그런 표식까지 있는 포장지. 그런데 말입니다. 이상한 게 있네요?
바로 이런 것! 다른 포장 디자인을 한 것도 있다는 사실. 글씨도 매우 둥글둥글하고, 야자수 그림도 있고, 전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이 있다. 비빔면 사진이나 전체적인 디자인이 레트로 느낌이 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런 것도 있다. 단순한 느낌이 있고, '사과 농축 과즙 함유'라는 글씨가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다른 것이 더 있다.
'八道(팔도)' 한자어가 표기된 비빔면 포장지도 있다. 한자가 들어가 있으니 더 오래전에 나온 듯한 느낌이 있다.
이렇게 두 봉지에서 나온 '팔도비빔면'의 디자인은 총 4가지. 랜덤인 듯싶다. 디자인 별로 3개, 2개, 2개, 1개 이렇게 각기 수량도 다르게 나왔다.
뭔가 생각지도 않은 것이 나와서 인지 꽤 재미있었다.
옆면에서 보면 확실히 차이가 눈에 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왠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기분. 먹기 아깝다.
앗! 그리고 성분이 용량을 살펴봤는데, 포장지 외의 내용물은 동일한 듯하다.
◎ 팔도비빔면 40주년 이벤트 응모
그럼 이벤트도 응모해 볼까? 포장지 겉면에 큐알 코드로 접속하면 이벤트 응모화면이 나온다.
'팔도비빔면' 4 봉지를 감싸고 있던 겉 포장지 안쪽에 행운 번호가 쓰여있다. 글씨가 가늘어서 잘 보이지 않는다.
행운 번호는 숫자 5자리와 대문자 영문 5자리를 기입하면 된다. 그리고 연락처와 이름 넣고, '응모하기'를 누르면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와우왕왕왕왕왕...♪ 다음 기회에!) 원래 뽑기 당첨운이 없던지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역시나 꽝이다.
'원플러스원' 행사 가격에 구매해서 좋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응모 이벤트도 참여해 보았다. 그리고 비빔면까지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한다.
팔도 마라왕 비빔면 내돈내산 후기 : 마라 스프 들어있는 비빔라면
배홍동 vs 팔도 비빔면 vs 진 비빔면 _ 과연 비빔면 순위가 바뀔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