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진라면인줄?! 진라거 후기 _ 이색 콜라보 신상

by 뮈냥 2021. 9. 29.
728x90

진라거 JIN LAGER

명절 마지막 날 맥주 한 캔을 준비해서 영화를 보며 마셨어요.

노동 후에 맥주 한잔의 여유~ 이게 어른이의 맛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 준비한 맥주는 진라면을 닮은 진라거에요. 

편의점 진열대에 진열되어있었는데, 진라면 포장지가 눈에 익어서 인지, 그 디자인의 진라거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진라거 JIN LAGER

오뚜기와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콜라보한 제품이에요.

캔에 스페셜 몰트 라거라고 쓰여 있는데, 몰트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몰트(malt)는 겉보리에 수분, 온도, 산소를 작용시켜서 발아시킨 보리의 낟알이라고 해요.

독일산 스페셜 몰트를 사용해서 진한 몰트의 맛과 향을 살렸다고 해서 마시기 전부터 기대감을 갖게 되었어요.

진라거 JIN LAGER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라고 하면 생소한데, 수제 맥주 스타트업 회사예요.

오뚜기와 협업으로 진라면의 진한 맛을 모티브로 하는 진라거를 만들었다고 해요.

진라거 JIN LAGER

진라거는 착향료와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맥주의 기본 맛에 중점을 두고 만들었다고 해요.

진라거 JIN LAGER

투명한 유리컵에 부어보니, 살짝 색감이 진해 보였어요.

맥주 맛도 확실히 진하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진하게 느껴져서 인지, 살짝 흑맥주 느낌도 들었어요.

너무 가볍지 않고, 진한 맛이 제 입맛에는 딱 좋더라고요.

진라거 JIN LAGER

맥주에는 역시 치킨이지만, 늦은 시간이어서 감자칩과 함께 했어요.

추석 마지막 날, 기다렸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보면서 시원하게 맥주 한 캔 마셨네요.

진라거 JIN LAGER

라면은 1도 안 들어간 진한 맛 맥주와 찐한 액션씬의 영화를 함께하며, 이렇게 명절의 마지막 밤을 보냈답니다.

 

마무리
진한맛 진라거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해로워요!
가볍게, 간단히!

고향만두칩(고향만두+생생감자칩) _ 이것은 만두인가,과자인가!

 

고향만두칩(고향만두+생생감자칩) _ 이것은 만두인가,과자인가!

고향만두칩 후기 전에 고향만두칩을 획득하게 된 이야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추석 마지막 날 가족들과 내기 윷놀이 한판을 했어요. 1등은 만 오천 원 이내의 금액을 쓸 수 있고, 꼴등은 1등에

amy7712.tistory.com

꼬깔콘 군옥수수맛 + 아몬드 먹어본 후기

 

꼬깔콘 군옥수수맛 + 아몬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명절 잘 보내셨나요! 명절 후유증에서 아직도 허우적대는 뮈냥입니다~ 마냥 뒹굴거리면서 먹었던 간식에 대해 소개해볼까 해요. 집 앞 슈퍼에 갔더니 요런 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amy7712.tistory.com

오리지널 치킨이 먹고 싶었던 날 _ 처갓집 후라이드반, 양념반

 

오리지널 치킨이 먹고 싶었던 날 _ 처갓집 후라이드반, 양념반

주말에는 가끔 치킨을 배달시켜 먹어요. 최근에는 BH*, 노랑**을 거의 주문했더라고요. 이번 주는 치킨을 먹기로 결정하고, 어디서 시킬까 고민했어요. 왠지 오리지널 기본 맛이 먹고 싶어서 정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