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곱도리탕 맛집, 승도리네 곱도리탕 방문 후기

by 뮈냥 2023. 1. 31.
728x90

곱도리탕 전문점, 곱도리탕 프랜차이즈,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구래점 곱도리탕(소) 내돈내산 식사 후기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구래점

승도리네 곱도리탕은 동네 지인분들로 부터 맛있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요.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는데, 매장에서 먹어보고 싶어서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은 프랜차이즈 체인점이어서 여러 곳에 지점이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김포 구래점인데, 김포에만 장기점, 풍무점 이렇게 3곳 있더라고요. 네** 지도에서 검색하니, 승도리네 곱도리탕 맛도리 최강 조합 계란대접밥 쿠폰이 있어서 푸짐하게 잘 먹고 왔답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 가게 분위기, 메뉴, 맛까지 정리해 보았어요. 함께 보실까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구래점

☞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구래점

  • 소재지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8로 382 고은메디타워 1층 
  • 대중교통 : 구래역 4번 출구에서 332m 나비마을 리슈빌 아파트 맞은편 배스킨라빈스옆
  • 영업시간 : 매일 16:00 ~ 23:30
  • 주차, 포장, 배달, 예약 가능

곱도리탕은 술안주 메뉴로 많이들 찾아서인지 영업시간이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것 같아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구래점 내부 인테리어

☞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구래점 내부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구래점의 가게 규모는 작은 편이었어요. 테이블이 9개 정도였고,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였습니다. 낱개로 있는 의자의 아랫부분은 겉옷을 보관할 수 있는 통으로 되어 있어서 요즘처럼 두꺼운 외투를 입는 겨울철에 불편하지 않게 외투를 잘 보관할 수 있었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구래점

☞ 승도리네 곱도리탕 소개

  • 승(承 : 잇다, 계승하다) 도리(조리하다 평북방언)
  • 2019년 소곱창전골과 닭볶음탕의 곱도리탕 시작

☞ 곱도리탕의 효능

  • 소곱창 : 알코올분해, 소화촉진, 다이어트
  • 닭 : 피부미용, 골다공증 예방, 항암작용, 감기예방
  • 사골 : 콜라겐, 칼슘공급, 원기회복
  • 황태 : 눈건강, 숙취해소, 노화예방
  • 깻잎 : 고혈압예방, 스트레스 완화

승도리네 곱도리탕 가게 벽면에는 곱도리탕의 효능부터 승도리네 곱도리탕의 시작까지 가게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승도리네 곱도리탕은 신선한 닭과 야채를 사용하고, 키위, 파인애플등의 천연재료로 곱창과 대창을 삶는다고 합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구래점 포장 안내문

승도리네 곱도리탕은 포장이 가능한데요, 여행 갈 때나 손님 왔을 때 포장해서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구래점 포장 안내

먹고 남은 음식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요. 남은 음식 포장 시에 야채와 육수를 더 넣어 포장해 준다고 하니 서비스가 정말 좋네요! 여기에 소곱창과 소대창을 추가해서 포장하면 곱창전골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구래점 메뉴판

☞ 승도리네 곱도리탕 메뉴

승도리네 곱도리탕은 곱도리탕 전문점으로 메인메뉴는 곱도리탕과 우도리탕 2가지예요. 거기에 고기와 사리를 추가할 수 있고요, 사이드메뉴로 전과 밥종류가 있답니다.

  • 곱도리탕/우도리탕 : (소) 35,000원 (대) 47,000원
  • 소곱창+소대창 추가 : 15,000원
  • 우삼겹 추가 : 12,000원
  • 닭고기 추가 : 12,000원
  • 우동사리/넙적당면/떡사리/수제비 : 2,000원
반응형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 구래점 내돈내산 영수증

저희는 식사를 하기 위해 4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어요. 곱도리탕(소)에 우동사리를 추가하고, 밥 3 공기를 주문했어요. 3명이서 배부르게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아! 그리고 네** 에서 받은 쿠폰으로 계란대접밥까지 알차게 활용했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계란대접밥

쿠폰으로 주문한 계란 대접밥이에요. 대접에 밥과 김가루, 계란프라이가 올라간 밥이었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계란대접밥

고소한 참기름까지 팍팍 넣어주셨어요. 여기에 곱도리탕 국물을 추가해서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점원분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셨답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 기본제공 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장아찌가 제공되었는데, 깍두기가 설렁탕집 깍두기처럼 맛있었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우동사리를 추가한 곱도리탕이 나왔습니다. 거의 끓여져서 나오기 때문에 야채 숨이 죽으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보글보글 끓어오르니, 닭볶음탕과 깻잎향이 먼저 마중을 나와서 코끝에서 식욕을 자극해 주었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접시에 계란 대접밥과 닭고기, 소대창, 소곱창, 채소, 국물을 담아서 하나하나 맛을 보았습니다.

 

일단 국물은 맵지 않았고, 적당한 담백함과 칼칼함이 조화롭고, 계속 떠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거기에 계란대접밥을 푹 담가서 먹으니, 밥알에 양념이 코팅되어서 고소하면서도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깻잎과 국물을 함께 떠먹으면 순대볶음의 맛도 느껴졌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곱도리탕에 들어있는 닭고기는 적당한 크기로 잘 커팅이 되어있어서 먹기 편했고, 잡내는 전혀 없었고, 깔끔하게 잘 손질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작은 닭을 사용했는지, 살코기도 부드럽고 양념의 간이 적당하게 잘 배어있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

소대창이 입안에 들어왔을 때, 살짝 비계 같은 식감이었는데, 그보다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있었어요. 국물과 함께 떠서 먹으니 양념된 맛에 고소함까지 더 풍성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승도리네 곱도리탕

소곱창에는 곱이 차 있었는데, 부드럽고 고소하고 쫄깃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잡내는 1도 없고 깔끔했어요.

승도리네 곱도리탕

저는 곱도리탕으로 식사를 하고 왔는데, 보통은 술안주로 많이 찾는다고 해요. 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딱 한잔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곱도리탕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이 신선해서 더 맛있었고, 국물의 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소곱창과 닭볶음탕의 맛이 잘 어울리고, 닭볶음탕에 소곱창이 들어가서 국물맛이 더 부드럽고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다 먹고 배가 너무 부르다 했는데, 집에 돌아와서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재방문 의사 100%

 

아차!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마무리
또 생각나는 맛

용용선생, 핫플레이스 홍콩주점 방문 후기 _ 화산 마라 전골외 메뉴/김포구래점 위치/영업시간

 

용용선생, 핫플레이스 홍콩주점 방문 후기 _ 화산 마라 전골외 메뉴/김포구래점 위치/영업시간

요즘 핫하다고 하는 홍콩주점 용용선생에 다녀왔어요. 지인분께서 여기가 핫하다고 해서, 이곳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홍콩주점 용용선생은 홍콩 레트로 차이니즈 주점으로 홍콩 특유

amy7712.tistory.com

제주 감성 고깃집, 제줏간 방문 후기

 

제주 감성 고깃집, 제줏간 방문 후기

김포 구래동에 있는 제주 감성 고깃집, 제줏간에 다녀왔어요. 제주 흑돼지와 양푼 비빔밥, 활화산 볶음밥 등의 메뉴를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에요. 제공되는 물은 생수가 아니고, 옥수수수염차

amy7712.tistory.com

 

철길부산집 _ 김포 구래동 분위기 좋은 오뎅바 이자카야 선술집

 

철길부산집 _ 김포 구래동 분위기 좋은 오뎅바 이자카야 선술집

홍콩주점 용용 선생에서 1차를 마치고, 바로 옆에 있는 철길부산집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철길부산집은 오뎅바&이자카야 술집 체인점이에요. 김포 말고도 일산, 상암, 마곡, 구의, 세종, 평택

amy7712.tistory.com

김포 곱도리탕 맛집, 승도리네 곱도리탕 김포구래점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