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이름이 눈길을 사로잡는 "오구오구 고생했떡"은 빙그레에서 만든 디저트 떡이에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사서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빙그레 디저트 떡
재밌는 작명 "오구오구 고생했떡" 후기
SNS 메시지처럼 보이는 "오구오구 고생했떡"은 냉동떡 제품의 이름이에요. 귀여운 디디디 누누씨가 모델이고요.
이 떡은 수능 시험 또는 면접 등 친구에게 수고했다고, 툭 건네기 좋을 것 같아요. 서로에게 부담되지 않고, 가볍게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귀여운 선물이죠.
작명 센스가 돋보이는 이 제품의 맛은 어떨까요? 이름처럼 센스 있는 맛인지, 한번 살펴볼게요!
☞ "오구오구 고생했떡" 살펴보기
"오구오구 고생했떡"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샀어요.
아이스크림과 함께 냉장고에 들어있어서 아이스크림인 줄 알고 샀는데, 떡이었어요.
떡이라서 실온에 15분 이상 해동이 필요해요.
포장지 그림을 보면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것 같다고요? 아이스크림일까요? 궁금하시죠?
"오구오구 고생했떡"은 누누씨 찹쌀떡이라고도 해요.
국내산 찹쌀과 우유를 사용했고, 직접 구워서 만든 카스텔라가루도 사용했어요.
그리고 이건 믿거나 말거나, 한입 먹으면 행운과 성공을 가져다준다고 하네요. 오호라~
☞ "오구오구 고생했떡" 영양정보
내용량은 80g이고, 열량은 210kcal예요.
(나트륨 170mg, 탄수화물 39g, 지방 5g, 단백질 2g)
☞ "오구오구 고생했떡" 맛 후기
봉지를 뜯으면 플라스틱 트레이에 초콜릿 색 떡이 2개 들어있어요.
겉면에는 카스테라 가루가 묻혀 있고요.
떡 속이 가장 궁금했는데, 처음에 한입 먹었을 땐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어요.
입속에서 냉기가 점점 줄어드니, 아이스크림이 아니란 걸 알겠더라고요.
떡 속에 들어있던 건 바로 초코 크림이었어요.
냉동상태의 떡을 해동한 후에 먹었더니, 차가움이 그대로 있어서 아이스크림처럼 느껴졌어요. 그런 점에서 찰떡아이스와는 차이가 있었어요.
또 찹쌀떡이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었고, 아이스크림처럼 느껴지지만, 너무 차갑지 않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쫀득쫀득 떡의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 크림이 어우러지는 맛있는 디저트예요.
어느 정도 든든함도 느낄 수 있을 정도여서 출출할 때 먹어도 좋을 듯싶어요.
편의점 냉털! 아이스크림 6종 _ 인절미 아이스, 흑임자 붕어싸만코, 얼그레이샌드, 빵또아 레드벨벳, 시모나 꿀호떡, 밀푀유 초코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