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노브랜드 스프링롤 후기 : 야채춘권 에어프라이어 간편 조리

by 뮈냥 2023. 5. 19.
728x90

노브랜드에서 나온 스프링롤은 바삭바삭한 식감과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만두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요리였어요.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한 점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노브랜드 냉동식품

노브랜드 스프링롤

'Chinese style Spring Roll' 후기

온라인으로 장을  보던 중에 '노브랜드 스프링롤'을 발견했어요. 가격이 괜찮아서 장바구니로 담아 보았어요. 배송받은 제품의 조리방법을 살펴보니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었어요.

노브랜드 스프링롤

☞ '노브랜드 스프링롤' 구매 정보

  • 구매가 : 2,980원
  • 구매처 : 이마트몰

500g의 용량에 3천 원 정도의 가격이라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에요. 맛도 꽤 좋았어요.

노브랜드 스프링롤

스프링롤 이란? 

스프링롤은 춘권을 말합니다. 춘권은 춘권피(밀전병)에 채소, 고기, 해산물 등의 재료를 싸서 먹는 요리로 굽거나 튀기기도 합니다.

노브랜드 스프링롤

'노브랜드 스프링롤' 용량 및 열량

  • 용량 : 500g
  • 열량 : 1,125kcal

노브랜드 스프링롤 영양정보

 '노브랜드 스프링롤' 영양성분

  • 나트륨 : 585mg
  • 탄수화물 : 32g
  • 당류 : 2g
  • 지방 : 9g
  • 트랜스지방 : 0.5g 미만
  • 포화지방 : 2g
  • 단백질 : 4g

100g당 영양성분에 해당하며, 스프링롤 4개 정도의 양입니다.

반응형

노브랜드 스프링롤

 '노브랜드 스프링롤' 조리 방법

  • 오븐 : 해동 없이 180℃로 예열된 오븐에서 약 10분 또는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굽습니다.
  • 에어프라이어 : 해동 없이 180℃에서 약 10분간 조리합니다.
  • 튀김팬 : 해동 없이 160℃로 예열된 기름에 약 5분 또는 갈색빛이 돌 때까지 튀겨줍니다.

노브랜드 스프링롤

 '노브랜드 스프링롤' 개봉

종이 박스를 열면 내용물이 비닐로 한번 더 쌓여 있어요.

노브랜드 스프링롤

 '노브랜드 스프링롤'개수

1박스에 스프링롤 20개가 들어있어요.

한 개당 용량은 25g, 열량은 56.25kcal 정도 되네요. 

노브랜드 스프링롤
노브랜드 스프링롤

 '노브랜드 스프링롤' 외형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10분간 조리했어요. 가열이 되면서 기름이 빠져나왔고, 속재료가 밖으로 삐져나오는 부분도 있었어요.

조리가 완료된 스프링을 의 겉면은 바삭해 보였어요. 춘권 냄새도 솔솔 났어요.

노브랜드 스프링롤

 '노브랜드 스프링롤'

겉면에 얇은 피로 돌돌 말려져 있는 부분은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속재료는 다진 채소 종류가 들어 있어서 만두와 비슷했어요. 향신료가 조금 첨가된듯해요. 만두랑 비슷하지만 다른 맛이랍니다.

 

케첩을 찍어서 먹으니 잘 어울렸고, 튀김종류라 맥주와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릴 맛이었어요.

 

참고로, 다른 조리방법보다는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가장 추천하고 싶어요. 


노브랜드 베트남 쌀국수 간편세트 : 가성비 베트남 음식 여행

 

노브랜드 베트남 쌀국수 간편세트 : 가성비 베트남 음식 여행

가성비 좋은 베트남 쌀국수 노브랜드 제품 후기 노브랜드에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집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하는 베트남 쌀국수 간편 세트를

amy7712.tistory.com

노브랜드 바삭 고추 김말이 튀김 후기 (에어프라이어 조리)

 

노브랜드 바삭 고추 김말이 튀김 후기 (에어프라이어 조리)

노브랜드 김말이튀김/ 바삭 고추 김말이 영양성분/ 에어프라이어 조리/ 용량/ 가격/ 맛 후기 노브랜드 제품은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편이에요. 노브랜드 제품 중에 처음 보는 제품이 있

amy7712.tistory.com

돈코츠 라멘 후기(노브랜드) _ 깜짝 놀란 가성비

 

돈코츠 라멘 후기(노브랜드) _ 깜짝 놀란 가성비

무심하게 툭! 장바구니에 담아 왔던 오리지널 돈코츠라멘을 조리했어요. 한 봉지에 2인분인데, 2천 원 정도의 가격이에요. 라멘은 보통 음식점에서 1인분에 7천 원 이상 내고 먹었던 기억이 있어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