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다이소에서 만난 짱구

by 뮈냥 2023. 11. 1.
728x90

다이소 제품에 짱구 캐릭터가 담겨 있는 몇 가지 제품을 구매해 보았어요. 만화 속 캐릭터 그 모습 그대로 생생하게 담겨있어서 덕후라면 소장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다이소 x 짱구는 못 말려

다이소 짱구 캐릭터 학용품

짱구 캐릭터 볼펜 & 거치겸용 자

다이소에 방문해서 이리저리 둘러보는 중, 눈에 확 꽂히는 아이템을 발견했어요. 

 

바로 짱구가 그려져 있는 제품이었어요. 오힛! 짱구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기쁨이 뿜뿜!

 

짱구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이라고 해도 정품이 아닌 것은 대부분 디테일이 허술해서 패스하는데, 요리조리 살펴봐도 만화 속 그 모습 그대로라서 바로 겟했습니다.

 

다이소에서 우연히 만난 짱구 템, 함께 보실까요?

반응형

다이소 짱구 캐릭터 거치 겸용 자

☞ 짱구 핸드폰 거치 겸용 자

첫 번째 다이소 짱구템은 '핸드폰 거치 겸용 자'예요. 귀여운 자동차를 타고 있는 떡잎마을 방범대 멤버들이 나란히 그려져 있어요.

 

15cm 자에 받침대를 껴서 세워 핸드폰을 올리는 방식으로 거치하고요, 자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에요.

다이소 짱구 캐릭터 거치 겸용 자

디자인은 두 종류가 있어요. '자동차 탄 떡잎 방범대''동물 옷을 입고 있는 떡잎방범대'에요. 개인적으로 캐릭터들의 얼굴 모습이 잘 드러나있는 '자동차 탄 떡잎방범대'를 선택했어요.

다이소 짱구 캐릭터 맹구 펜

☞ 다이소 맹구 펜

두 번째 아이템은 맹구 펜이에요. 맹구 캐릭터 전신의 모습이 펜에 끼워져 있어요. 눈 부분이 살짝 색이 덜 칠해지긴 했는데, 그 외에는 완벽한 맹구의 모습 그대로예요. 정말 귀여워요!

다이소 짱구 캐릭터 유리 펜

☞ 다이소 유리 펜

세 번째 아이템은 유리 펜이에요. 유리의 귀여운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고, 유리의 옷 색깔과 맞춤으로 펜도 분홍색이랍니다.

 

맹구펜, 유리펜 모두 검은색으로 색깔은 한정되어 있지만, 순전히 캐릭터에 마음을 뺏겨 구매했어요. 역시 소장용으로...

다이소 짱구 캐릭터 학용품

☞ 구매 정보

우연히 다이소에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다이소 모든 지점에서 판매하는 것은 아니었어요.

 

구매한 것 외에도 짱구 펜도 있고, 색깔별로 있는 펜세트도 있길래 다이소를 여러 곳 방문해 봤지만, 짱구의 '짱'자도 찾을 수 없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곳은 다이소 김포감정본동점이에요. 짱구 양말, 짱구 투명 파우치, 짱구 포장지, 짱구 펜, 짱구 자 정도 있었어요.

 

마무리

천 원의 행복! 다이소에서 적은 금액으로도 짱구 덕질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짱구템 하나 더 추가했어요! 다이소 짱구 투명 파우치

투명 파우치 그림, 크기 여러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맘에 드는 하나를 픽했어요! 

다이소 짱구 투명 파우치


짱구 액션가면 라멘 후기 _ 만화에 나왔던 그 라면, 실물 출시! cu 편의점 신상 라면

 

짱구 액션가면 라멘 후기 _ 만화에 나왔던 그 라면, 실물 출시! cu 편의점 신상 라면

액션가면 면면면~ 냉동라면 면면면~! 만화에 등장하는 액션가면 라멘 씨엠송이에요. 짱구 덕후라면 액션가면 라멘이 등장하는 이 회차를 보셨을 텐데요. 만화에 등장하는 라면이 실물로 만들어

amy7712.tistory.com

편의점 간편식, 짱구 친구 <맹구는 카레대왕> 먹어봄

 

편의점 간편식, 짱구 친구 <맹구는 카레대왕> 먹어봄

편의점에 간식을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냉장 코너 진열대를 보던 중에 가장 하단 안쪽에서 오렌지색 포장지가 보였어요. 진열대의 안쪽까지 보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 날따라 시선이 구석을

amy7712.tistory.com

편의점 초콜릿 선물 세트 : '짱구는 못 말려' SWEET BOX

 

편의점 초콜릿 선물 세트 : '짱구는 못 말려' SWEET BOX

GS25 편의점에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하여 출시한 초콜릿 선물세트, '짱구는 못 말려' SWEET BOX입니다. 짱구 덕후라면 누구나 한 번쯤 눈이 갈만한 귀염 뽀작한 포장디자인으로 짱구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