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더벤티 여름 시즌 에디션 : 포켓몬 콜라보 귀욤뽀작 2종 후기

by 뮈냥 2023. 8. 15.
728x90

더벤티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신상 음료가 나왔어요. 게다가 포켓몬과 컬래버레이션을 하여 귀여움까지 장착한 음료랍니다. 


더벤티, 포켓몬과 콜라보

더벤티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포켓몬을 닮은 여름 한정 아이스 음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를 자주 찾게 돼요. 시원한 음료를 찾아서 더벤티에 방문했어요. 이번에 보니 새로운 메뉴가 있더라고요. 이름도 귀여운 피카피카 망고피카츄와 브이브이 찰떡이브이예요. 더벤티의 음료에 포켓몬의 귀여운 이미지를 입힌 메뉴였어요.

더벤티 여름 시즌 에디션 메뉴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캐릭터인 피카츄와 이브이가 음료 콘셉트의 주인공이었어요. 이 두 음료 위에 올려져 있는 포켓몬 몬스터볼은 초콜릿으로 만든 장식이었어요. 포인트가 되고, 귀여운 장식이었어요. 초콜릿은 너무 달아서 먹을 수는 없었지만요.

더벤티 브이브이 찰떡이브이

☞ 브이브이 찰떡이브이 구매 정보

  • 가격 : 4,900원
  • 소개 : 아이스 찰떡, 팥, 고소한 미숫가루가 어우러진 아이스 블렌디드

☞ 브이브이 찰떡이브이 영양 정보

  • 1회 제공량 : venti size
  • 열량 : 613.7kcal
  • 당류 : 84.3g
  • 단백질 : 7.3g
  • 포화 지방 : 10.7g
  • 나트륨 : 167.3mg

더벤티 브이브이 찰떡이브이

☞ 브이브이 찰떡이브이 후기

미숫가루 음료에 팥이 들어있어요. 얼음까지 갈아 넣어서 팥빙수 같았어요. 음료 위에 찰떡아이스도 들어있고, 휘핑크림과 초코시럽까지 토핑 되어 있어서 팥빙수를 생각하면서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맛은 많이 달달하고요, 다 먹으니 미숫가루와 떡 때문인지 배가 부를 정도로 든든한 느낌도 있었어요.

더벤티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구매 정보

  • 가격 : 4,900원
  • 소개 :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거트가 어우러진 아이스 블렌디드

더벤티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영양 정보

  • 1회 제공량 : venti size
  • 열량 : 472.8kcal
  • 당류 : 88g
  • 단백질 : 1.1g
  • 포화지방 : 5.5g
  • 나트륨 : 64.1mg

더벤티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 피카피카 망고피카츄 후기

슬러시한 망고주스 위에 아이스크림과 망고시럽, 아이스 망고가 들어 있어요.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 맛이 진하고, 시원했어요. 단맛이 강한 음료는 더 갈증 나기 마련인데, 망고피카츄는 먹은 뒤에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이스크림과 망고 맛이 잘 어울렸고, 음료 안에 캔디 종류의 작은 조각들이 들어 있었는데 사각사각한 식감이 좋았어요.

 

마무리

더벤티의 여름 신메뉴, 두 가지 맛 모두 단 맛이 강했어요. 더위에 지칠 때 마시면, 힘도 나고 시원해져서 좋을 듯싶고요, 개인적으로는 망고피카츄 맛이 좋았답니다.


더벤티 아이스 카페모카, 초코칩 토핑 추가했어요.

 

더벤티 아이스 카페모카, 초코칩 토핑 추가했어요.

더벤티 메뉴 추천, 아이스 카페모카 가격, 칼로리, 맛, 영양성분, 카페인 함량 평소에 즐겨 마시는 커피는 아메리카노예요. 여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겨울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십니

amy7712.tistory.com

더벤티 딸기연유라떼, 봄 시즌 메뉴 마셔봄

 

더벤티 딸기연유라떼, 봄 시즌 메뉴 마셔봄

더벤티 신메뉴, 봄 시즌 메뉴, 딸기 시리즈, 딸기연유라떼 후기 겨울과 봄사이에 카페, 편의점, 베이커리등에서는 딸기음료와 딸기 디저트들이 시즌 메뉴로 나옵니다. 이때만 먹을 수 있는 딸기

amy7712.tistory.com

더벤티 추천 메뉴, 아인슈페너 후기(feat.과채주스 포블마)

 

더벤티 추천 메뉴, 아인슈페너 후기(feat.과채주스 포블마)

평소에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를 주로 즐겨 마시지만, 피곤하거나 축 처질 때는 달달한 음료 만한 것이 없더라고요. 그럴 때는 믹스 커피를 마시거나, 더벤티 믹스 커피를 마실 때도 있는데, 더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