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뚜레쥬르 가을시즌 신메뉴, 밤을 담은 밤팥크림빵 후기

by 뮈냥 2023. 10. 7.
728x90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뚜레쥬르에서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사과와 밤으로 만든 신메뉴 5종을 출시했습니다. 그중에서 밤을 담은 밤팥크림빵을 살펴보았습니다.


뚜레쥬르 신제품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후기

쫄깃한 빵 속에 달콤한 통팥과 밤 맛을 담은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이 있어요.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구매 정보

  • 구매처 : 뚜레쥬르
  • 가격 : 3,600원

편의점에서 파는 생크림빵 종류의 가격이 2500원~3500원대 형성이 되어 있어요. 밤팥 크림빵은 편의점 생크림빵보다 조금 더 높은 가격대예요.

 

베이커리 브랜드에서 파는 크림빵이라 가격만큼 기대감을 갖고 구매해 보았어요.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비닐 포장재보다는 종이에 담겨 있어서 빵집에서 구운 빵 느낌이 들었어요.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은 냉장보관을 요하는 제품이에요. 차갑게 보관해야 크림이 더 맛있어진다고 해요.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중량 및 열량

한 손 가득히 들어오는 크기의 밤팥 크림빵의 중량은 121g이고, 칼로리는 390kcal에요.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 뚜레쥬르 밤팥크림빵 내용물

밤팥 크림빵 속에는 아이보리색의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요. 팥도 적당량 들어 있었어요.

 

편의점에서 인기 있는 연세크림빵만큼이나 크림의 양이 많았어요.

뚜레쥬르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

☞ 뚜레쥬르 밤팥크림빵의 맛

확실히 편의점 생크림빵과는 빵의 맛이 다르긴 해요. 빵의 풍미가 일단 좋았고, 빵이 촉촉하고 맛이 좋았어요.

 

크림에는 밤의 맛이 나요. 팥소도 적당한 단맛을 가져서 여러 가지 맛이 따로 놀지 않는 조합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격만큼 조금 더 세심하게 연구한 맛인 것 같아요.
 

마무리

빵 맛이 좋았다.

크림 맛도 좋았다.

조합이 좋았다.

재구매 의사 ★ ★ ★ ★ ☆     


없어서 못판다는 편의점 추천 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 및 구매 팁_ 우유/단팥/초코/메론맛

 

없어서 못판다는 편의점 추천 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 및 구매 팁_ 우유/단팥/초코/메론맛

맛있다고 소문난 편의점 생크림빵 편의점 생크림빵이 맛있다고? 최근에는 포켓몬빵만 구하기 힘든 줄 알았는데, 연세우유에서 나온 생크림빵도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맛있다고 입소문

amy7712.tistory.com

브레디크 초코생크림빵 후기_브레디크 vs 연세우유

 

브레디크 초코생크림빵 후기_브레디크 vs 연세우유

빵속에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인기였던 연세 생크림빵을 종류별로 먹어보았는데요, 브레디크에서도 생크림빵이 나왔더라고요. 연세 생크림빵을 먹었을 때 초코맛이 가장 좋았어요. 그래서

amy7712.tistory.com

연남동 연트럴파크 맛집의 빵, 푸하하 소금크림빵 포장 후기

 

연남동 연트럴파크 맛집의 빵, 푸하하 소금크림빵 포장 후기

'푸하하하게 먹으면 푸하하해지는 푸하하 크림빵' 영등포에 나간 김에 빵지 순례할 곳이 없나 탐색하던 중에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입점한 푸하하 크림빵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본점은 홍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