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병음료, 자연은 블루베리 주스 후기

by 뮈냥 2022. 11. 13.
728x90

자연은,120일 가장 맛있게 자란 블루베리

병문안이나 업체 방문 시 가벼운 선물로 음료 선물세트를 많이 하는데요, 제가 근무 중인 곳에서도 가끔 음료 세트가 들어올 때가 있어요.

 

바로 그날이었습니다. 음료 세트가 들어온 날,

 

업무 중에 잠깐 쉬면서 가볍게 마셔보았어요.

 

병에 담겨있어서 더 시원하고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웅진에서 나온 자연은 블루베리 주스, 함께 보실까요?

자연은,120일 가장 맛있게 자란 블루베리

음료 세트에는 오렌지, 사과, 블루베리 3종류가 들어있었어요. 

 

그중에서 저의 선택은 블루베리였습니다.

 

블루베리는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과일로,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시력 개선, 백내장에 좋다고 하죠.

 

물론 이 병 음료 속에 들어있는 블루베리의 함량은 미미하겠지만, 건강해지는 기분만 느껴보겠습니다.

자연은,120일 가장 맛있게 자란 블루베리_표지디자인

유리병에 붙어있는 표지에는 싱그러운 블루베리의 모습이 담겨있어요.

 

120일 가장 맛있게 자란 블루베리로 만들었다고 해요.

자연은,120일 가장 맛있게 자란 블루베리_영양정보

☞ 웅진 자연은 블루베리 영양성분

총 내용량 180ml 열량 90kcal

나트륨 10mg 탄수화물 22g 당류 20g

자연은,120일 가장 맛있게 자란 블루베리_병모양

자연은 블루베리 주스의 병모 양은 그립감이 좋았어요.

자연은,120일 가장 맛있게 자란 블루베리_뚜껑

유리병에 담긴 제품은 처음으로 개봉할 때 뻥 소리가 나야 정상제품인 거 아시죠?

자연은,120일 가장 맛있게 자란 블루베리_음료색

자연은 블루베리 주스의 색깔은 연했고, 맛은 달달했어요.

 

과일맛이 진하지는 않았지만, 가벼운 느낌의 주스여서 먹기 편했습니다.

 

냉장고에서 시원하게 만든 후에 먹으니, 달콤하지만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마무리
시원하다요!

오랑지나, 오렌지맛 탄산음료 후기

 

오랑지나, 오렌지맛 탄산음료 후기

상쾌한 과즙 탄산음료와의 만남 지인분께서 음료수 하나를 주셨어요. 처음 보는 음료수였는데, 노랑 빛깔이 예뻐서 인상적이었어요. 탄산음료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오랑지나는 맛있게 먹

amy7712.tistory.com

삼립호빵 호호 단팥두유 후기

 

삼립호빵 호호 단팥두유 후기

병뚜껑에 삼립호빵이라고 쓰여 있었어요. 아 그런데, 호빵은 어디 있나요? 호빵을 액화시킨 건가요? 호빵 맛이 나는 두유인가요?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를 살펴볼게요! 팥색 뚜껑에 삼립호빵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