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생초코 품은 라벨리 생초코바, 제 점수는요!(파는곳/가격/맛 후기)

by 뮈냥 2023. 10. 6.
728x90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벨리에 출시한 아이스크림 중 트위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직접 구매해 보았습니다. 라벨리 제품을 파는 곳, 가격, 맛 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라벨리 아이스크림

lavelee 생초코바

생초코바 후기

라벨리는 아이스크림 브랜드예요. 라벨리는 for you&for him의 의미를 갖고 있는 히브리어라고 해요. 브랜드의 이념은 나 자신보다 당신과 남을 위하여 봉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생초코바는 막대 아이스크림의 형태로 출시되어서, 조금은 가벼운 듯한 느낌이 있어요. 그에 비해 가격은 좀 비싸게 느껴지는데요, 그럴 만한 이유는 맛에 있지 않나 싶어요.

 

평범한 아이스바 같지만, 뭔가 특별함이 있는 라벨리 생초코바, 자세히 보여 드릴게요!

lavelee 생초코바

☞ 라벨리 생초코바 구매 정보

라벨리 생초코바는 주로 편의점이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매했고요, 가격은 1,500원이었어요. 용량이 70ml이고, 할인점에서 구매했음을 고려하면 가격이 그리 착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럼에도 또 찾게 되는 맛이었죠!

lavelee 생초코바 영양정보

☞ 라벨리 생초코바 영양 정보

  • 나트륨 : 25mg
  • 탄수화물 : 16g
  • 당류 : 16g
  • 지방 : 16g
  • 트랜스지방 : 0.4g
  • 포화지방 : 10g
  • 콜레스테롤 : 26mg
  • 단백질 : 3g
반응형

lavelee 생초코바

☞ 라벨리 생초코바 디테일

아이스바 손잡이에 '生'이라고 한자어가 적혀 있어요. '생'초코바임을 강조하는 듯합니다. 

lavelee 생초코바

전체적으로 초코색이고, 특별해 보이는 점이 없는 평범한 초코바의 모습이었어요.

lavelee 생초코바

☞ 라벨리 생초코바 맛 후기

처음 한 입을 깨물어서 먹었을 때, '빠삐코 쭈쭈바'의 맛이 나서 익숙하고, 평범하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었답니다. 정말 핵심은 가운데 있는 것이죠!

 

겉면은 아이스크림이라 차갑다면, 내부는 부드러운 초콜릿이 녹아있는 듯했어요. 겉은 차갑고, 속은 차갑지 않아서 묘한 경계가 느껴지더라고요. 부드러운 초콜릿이 초콜릿아이스크림과 결합되면서 초콜릿의 맛이 더욱 진해지는 것 같았어요.

 

초코맛에 초코맛을 더해서 엄청 달 것 같지만, 또 그렇지 않았어요. 너무 달다면 질리는 맛일 텐데, 당도가 적당선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여태껏 먹어본 초코바 중에서 가장 맛있었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가격을 고려해서 별 5개 드리겠습니다.

 

마무리

입소문을 타는 데는 이유가 있겠지요?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죠스바는 어릴 적에 많이 먹었던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예요. 먹고 나면 입술과 혀가 시커멓게 변해있어서 피식 웃음이 나오는 아이스크림이지요. 추억 속 죠스바가 달라졌어요! 바로 핑크 죠스

amy7712.tistory.com

잔망루피의 '찰떡아이스 하트 딸기' 달콤 후기

 

잔망루피의 '찰떡아이스 하트 딸기' 달콤 후기

찰떡아이스는 쫀득한 떡 속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찰떡아이스는 오리지널 맛부터 호두, 초코 앤 초코, 인절미, 쿠키앤크림, 씨앗호떡까지 종류별로 먹어보았어요. 찰떡

amy7712.tistory.com

라벨리 바카바카 후기 : 카스테라&아이스크림

 

라벨리 바카바카 후기 : 카스테라&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컵 '라벨리 바카바카' 영양성분/ 용량/ 칼로리/ 맛 후기 디저트로 먹기 좋을 것 같은 컵에 담긴 아이스크림을 구매했어요. 라벨리(lavelee)의 바카바카(vacavaca)입니다. 빨간색 포장 디자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