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순하군 안성탕면 후기_얼만큼 순한맛 라면일까?

by 뮈냥 2023. 12. 11.
728x90

농심에서 안성탕면 라인으로 순한 맛이 출시되었어요. 매운맛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이나 어린이들은 보통의 라면 맛에도 맵다고 느끼는데요, '순하군 안성탕면'은 그런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라면이에요.


농심 안성탕면 신제품 후기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순한맛 안성탕면, 순하군 안성탕면

안성탕면 이름으로 파란색 봉지의 해물맛이 출시된 이후에 세 번째 안성탕면이 출시되었어요.

 

이번에는 매운 맛을 싹 없애고 순한 맛 라면으로 탄생했어요. 아무래도  매운맛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이나 어린이들을 위한 라면인 듯해요.

 

라면 봉지도 병아리를 닮은 듯한 노랑노랑한 색감으로 순한 이미지가 그대로 느껴졌어요.

 

농심의 신제품 순하군 안성탕면, 얼마나 순한 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후기, 지금 시작할게요!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 순하군 안성탕면 구매 정보

1묶음에 5 봉지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3,960원이지만, 마트에서 세일도 많이 하고 있어요.

반응형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 순하군 안성탕면 용량 및 칼로리

1 봉지의 용량은 125g이고, 칼로리는 525kcal예요.

 

닭육수 맛을 위해 수프 중 닭이 1% 정도 들어있네요.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영양정보

☞ 순하군 안성탕면 영양 성분

기본 안성탕면과 해물 안성탕면, 순하군 안성탕면 모두  나트륨 함량이 1,790mg으로 동일했어요. 

 

순한 맛이라서 나트륨 함량이 적을 것이라는 것은 착각할 수도 있는데, 순한 맛은 맵기하고만 상관관계가 있다고 봐야겠네요.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수프

☞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수프

순하군 안성탕면의 수프 색깔은 원조 안성탕면에 비해서 덜 붉었어요. 매운맛이 나는 고춧가루나 후추가 덜 들어간 듯 보였어요. 뿐만 아니라 건더기도 다른 라면과 비교했을 때 적은 느낌이었고요.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조리법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끓이는 과정

☞ 순하군 안성탕면 조리법

라면 끓이는 일반적인 방법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물 500ml를 끓여서 면과 수프를 넣고 4분 30초간 끓이면 완성이에요.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완성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라면 완성

☞ 순하군 안성탕면의 맛

국물의 색이 연했고, 매운 냄새도 없었어요.

 

확실하게 순한 맛이에요. 매운맛은 1도 없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조금 밋밋하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매운맛을 힘들어하는 외국인이나 어린이에게는 딱 안성맞춤일 듯 해요. 매운 맛을 덜어내서 라면 입문용으로 딱입니다.


해물안성탕면 후기_파란봉지 안성탕면

 

해물안성탕면 후기_파란봉지 안성탕면

해물 안성탕면은 2018년 출시로, 출시된지는 좀 되었지만, 최근 들어서야 파란 봉지가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초창기에 출시되었던 해물 안성탕면은 해물된장찌개 콘셉트이었으나, 맛이 조금

amy7712.tistory.com

삼계탕면 만들기 _ 삼계탕 끓이는 방법

 

삼계탕면 만들기 _ 삼계탕 끓이는 방법

얼마 전 말복이 지났네요. 저희 집은 초복, 중복, 말복 다 챙겨서 삼계탕을 끓여 먹는답니다. 영계 닭 두 마리를 끓여서 일인당 반마리씩 먹고 있어요. 국물이 남을 때는 삼계탕면을 끓여 먹는데

amy7712.tistory.com

옥수수 스프 라면 신상 후기

 

옥수수 스프 라면 신상 후기

이것은 라면인가 스프인가 양송이 스프 라면이 나왔다는 소식에 편의점으로 달려갔어요. 앗! 그런데 양송이스프라면은 없고, 옥수수 스프 라면이 있어서 대신 사 왔습니다. 저는 스프를 만들면,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