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신상 리뷰!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by 뮈냥 2023. 12. 24.
728x90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의 신상, "쿠키앤생크림빵"이 나왔어요. 연세우유가 들어간 쿠키 생크림에 크림치즈가 믹스된 크림빵이에요. 검은색의 소보로 표면에 쿠키가 포인트로 장식되어 있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 신상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NEW 쿠키앤생크림빵 후기

또 나왔네요. 연세우유 생크림의 새로운 맛! 이번에는 쿠앤크 버전입니다. "쿠키앤생크림빵"이라는 이름으로 나왔어요.

 

"쿠앤크" 하면 아이스크림 종류가 주로 생각나는데, 빵 속에 크림으로 들어갔다고 하니, 이 조합 또한 괜찮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나오자마자 바로 예약하고 픽업해서 먹어보았어요!

반응형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 쿠키앤생크림빵 파는 곳

cu 편의점에서 샀어요. 연세우유 생크림빵 종류는 냉장코너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가격은 1 봉지에 3,300원이에요.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 쿠키앤생크림빵의 맛 포인트

"쿠키앤생크림빵" 속에는 연세우유가 들어간 생크림에 쿠키가 믹스되어 있고, 크림치즈도 들어있어요.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 쿠키앤생크림빵 용량 및  열량, 함량

쿠키앤생크림빵 1개의 총무게는 155g이고, 열량은 541kcal에요.

 

크림은 식물성크림치즈를 사용하였고, 용량의 16.31% 를 차지하고 있어요.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영양정보

☞ 쿠키앤생크림빵 영양 성분

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지방의 함량이 높은 편이에요.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 쿠키앤생크림빵의 겉모습

빵의 표면이 까만 소보로로 덮여있어요. 그리고 빵 가운데에 쿠키가 토핑 되어있답니다.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밑면

"쿠키앤 생크림빵"의 바닥면에서 빵이 보이고요, 까만 소보로를 이불처럼 덮어서 만든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반갈샷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반갈샷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 쿠키앤 생크림빵의 맛

생크림에서 쿠앤크 맛이 나요. 크림의 맛은 크게 달지 않았어요. 그래서 좋았어요.

 

크림색이나 빵의 표면에서 초콜릿 맛이 날듯한 느낌이 있지만 초코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빵의 표면에 초코색 소보로는 촉촉했고, 손에 닿으면 살짝 끈적하게 달라붙었어요. 그래서인지 먹었을 때, 쫀득한 식감도 있고 촉촉하기도 했어요. 

 

크림치즈의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 중에서는 단맛이 조금 적은 편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달긴 달아서 한입 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먹으니 금방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마무리

새로운 맛, 새로운 조합! 익숙한 쿠앤크인데, 쿠앤크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음.


연세우유 마롱생크림빵 후기 : 예약 구매하는 방법

 

연세우유 마롱생크림빵 후기 : 예약 구매하는 방법

연세우유에서 가을을 겨냥한 시즌 생크림빵으로 밤을 채택했어요. 밤을 닮은 모양부터 밤맛 생크림까지 담은 '마롱생크림빵', 직접 먹어 보았습니다. 연세우유 가을 시즌 신상 밤 닮은 마롱생크

amy7712.tistory.com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 치즈치즈해?!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 치즈치즈해?!

cu 편의점 디저트 빵,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신상품, 황치즈 생크림빵 후기 연세우유에서 크림빵을 출시한 이래 대성공을 거두고, 계속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어요. 이번에 출시된 신상 생크

amy7712.tistory.com

연세우유 한라봉 닮은꼴 생크림빵 후기

 

연세우유 한라봉 닮은꼴 생크림빵 후기

연세우유에서 9번째 생크림빵의 테마로 제주도의 한라봉을 선택했어요. 연세우유의 생크림빵과 한라봉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연세우유의 한라봉 생크림빵을 직접 먹어 보았어요. 연세우유 NEW

amy7712.tistory.com

노랑 디저트 빵 ,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빵 후기

 

노랑 디저트 빵 ,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빵 후기

2022년 핫하게 판매되었던 편의점 빵은 연세우유 생크림빵이라고 해요. 이전 포스팅에서 우유 생크림빵, 초코 생크림빵, 단팥 생크림빵, 멜론 생크림빵, 이렇게 총 4가지 종류를 먹어보았는데요,

amy7712.tistory.com

없어서 못판다는 편의점 추천 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 및 구매 팁_ 우유/단팥/초코/메론맛

 

없어서 못판다는 편의점 추천 빵, 연세우유 생크림빵 후기 및 구매 팁_ 우유/단팥/초코/메론맛

맛있다고 소문난 편의점 생크림빵 편의점 생크림빵이 맛있다고? 최근에는 포켓몬빵만 구하기 힘든 줄 알았는데, 연세우유에서 나온 생크림빵도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맛있다고 입소문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