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만원의 행복 후기

by 뮈냥 2023. 2. 21.
728x90

인생닭강정 메뉴/ 순살 후라이드/ 수원 왕갈비 닭강정/ 가격/ 메뉴/ 후기

인생닭강정

며칠 전, 새로 생긴 가게 앞에 줄이 섰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인생닭강정'이라는 가게가 오픈했는데, 단 하루 반값오픈행사를 했다더라고요. 소식을 너무 늦게 들어서, 오픈행사 때는 못 가보고, 이후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인생닭강정

'인생닭강정'은 닭강정 체인점이었어요. 저희 동네 말고도 여러 지역에 있는 브랜드랍니다.

 

방문한 매장 안에는 테이블이 몇 개 있어서 취식이 가능했는데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인지 정돈이 잘 안 된 분위기였어요. 포장으로 주문했는데, 5분도 안 돼서 주문한 메뉴를 받았답니다.

인생닭강정
인생닭강정 메뉴

메인 메뉴는 닭강정류와 치킨류로 구분이 되어있고, 일떡삼닭이나 치트리스 같은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사이드로는 떡볶이, 치즈볼, 양념감자, 새우튀김 등등 메뉴가 다양해서 골고루 조금씩 섞어서 주문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닭강정과 치킨류는 소, 중, 대로 주문할 수 있고, 중, 대 사이즈는 반반 메뉴로 구성이 가능하다고 해요.

인생닭강정 포장

닭강정류에서 수원 왕갈비 닭강정, 치킨류에서 순살 후라이드를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중으로 선택했는데, 각각 만원이었습니다.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순살 후라이드

인생닭강정 메뉴에는 튀긴 가래떡이 모두 들어가나 봐요. 수원 왕갈비 닭강정 위에도, 순살후라이드 치킨 위에도 튀긴 떡이 6개나 들어있었어요. 치킨으로 채울 수 없는 허전한 여백을 채운 느낌이랄까... 어쨌든 저는 떡도 좋아하니깐 괜찮습니다.

 

만 원짜리 한 상자로 혼자서 먹으면 배가 두둑해질 양이었어요. (양이 적은 분들은 가장 작은 사이즈로 pick!) 대, 중, 소로 양을 골라 주문할 수 있어서 혼자 시켜 먹을 때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인생닭강정 순살후라이드

☞  순살 후라이드 치킨(중 사이즈)

가격 : 10,000원

인생닭강정 순살후라이드
인생닭강정 순살후라이드

순살 후라이드 치킨은 튀김옷이 고소하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었어요. 닭고기 부위를 닭다리를 사용했는지 식감이 부드럽고, 담백했습니다. 튀겼음에도 기름지지 않아서 특히 좋았어요.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  수원 왕갈비 닭강정(중 사이즈)

가격 : 10,000원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

수원 왕갈비 닭강정의 맛은 순살후라이드에 갈비양념맛이 살짝 나는 짭조름한 소스가 버무려진 맛이었어요. 단짠단짠 한 맛이 누구나 무난하게 즐기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메뉴에 닭강정류와 치킨류가 구분되어 있어서 다를까 했는데, 순살 후라이드 치킨에 강정소스를 버무려서 만들었더라고요. 닭강정과 양념치킨의 다른 점이 물엿이 덜 들어가면 양념치킨, 물엿이 많이 들어가면 닭강정 소스라는 이야기가 있답니다.

 

'인생닭강정'은 양 대비 가격대는 보통정도인 듯합니다. 대신 가격별로 양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마무리
튀겼지만 기름지지 않아 좋음

순살만공격 치파포 세트 후기 _ 다섯가지맛 순살치킨

 

순살만공격 치파포 세트 후기 _ 다섯가지맛 순살치킨

예능에서 인상적으로 본 치킨이 있어서, 마음속에 담아두다 성탄절을 맞이하여 주문하게 되었어요.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포장 주문했는데, 전날 크리스마스이브여서 재료가 거의 소진되고, 20

amy7712.tistory.com

KFC 전용맥주(칰) 치킨(닭껍질튀김, 핫크리스피치킨)세트 후기

 

KFC 전용맥주(칰) 치킨(닭껍질튀김, 핫크리스피치킨)세트 후기

kfc에서 전용 맥주가 나왔더라고요. 맥주 이름이 칰이에요. 맥주 딸 때 나는 그 소리! 이름을 참 매력 있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kfc 하면 치킨이죠! 치킨 하면 맥주가 생각나고요. 전용 맥주와

amy7712.tistory.com

양계장집아들 방문 치맥 후기(순살 후라이드 치킨외)

 

양계장집아들 방문 치맥 후기(순살 후라이드 치킨외)

무더운 날씨에 지친 기분을 위로하기 위해 간단한 치맥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오가는 길목에 자리한 치킨집, 양계장 집 아들이 있어요. 실내외 테이블이 있는데,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더라

amy7712.tistory.com

인생닭강정 메뉴, 순살 후라이드와 수원 왕갈비 닭강정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