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쨍하게 예쁜 짱구 맥주, 먹기보단 소장하고 싶음

by 뮈냥 2023. 11. 1.
728x90

'무시무시 두목님 라-거', '액숀-빔 액션맥주 바이젠', '산뜻하고 청량한 신형만의 에일'은 '짱구는 못 말려' 만화에 등장하는 어른 캐릭터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맥주예요.


cu 편의점 x 크레용 신짱

cu 짱구 어른 맥주 3종

짱구는 못 말려 캐릭터 맥주 3종

짱구 맥주가 나왔다는 소식에 cu 어플에서 재고 확인하고 후다닥 달려가서 구매했어요. 

 

맥주는 어른들의 음료라서 아이 캐릭터는 등장하지 않아요. 짱구는 못 말려에 등장하는 어른 캐릭터 중에서, 원장선생님, 액션가면, 짱구아빠 이렇게 3명의 캐릭터가 들어간 맥주랍니다.

 

만화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특징과 매력이 맥주캔에 잘 표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색감이 쨍한 것이 마음에 쏙 들어서 캔을 오픈하고 싶지 않더라고요.

 

아직까지도 냉장고 속에서 장식용으로 보관하고 있는 짱구 맥주 3종,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반응형

 

cu 짱구 어른 맥주 3종

☞ 짱구 맥주 구매 정보

  • 구매처 : cu 편의점
  • 구매가 : 4개 1만 원

구매한 곳은 cu편의점이에요. 편의점마다 재고가 다를 수 있어서, cu 어플에서 재고 검색한 후에 방문했어요.

 

개당 4,500원이지만, 행사맥주라서 4개에 1만 원에 구매했답니다. 꿀~득템!

cu 짱구 맥주 신형만의 에일
cu 짱구 맥주 신형만의 에일

☞ 신형만의 에일

'산뜻하고 청량한 신형만의 에일', 짱구 아빠가 주인공인 맥주입니다.

 

'짱구는 못 말려' 만화 내에서도 퇴근한 후 맥주를 즐기는 짱구아빠의 모습이 자주 등장하는데요, 그렇다 보니 맥주랑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산뜻하고 청량한 신형만의 에일'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에일맛이라고 합니다.

cu 짱구 맥주 두목님 라거
cu 짱구 맥주 두목님 라거

☞ 두목님 라거

'무시무시 두목님 라거', 여기서 두목님은 짱구의 유치원 원장선생님이지요. 사실 무시무시하지도, 두목님도 아니지만, 짱구가 그렇게 부르는 인물이에요. 

 

원장님의 시그니처 의상인 노란 체크 재킷이 라거 캔 안에 통으로 입혀졌네요.

 

'깔끔하고 상쾌한 무시무시 두목님 라거'는 무난한 라거 맛이라고 합니다.

cu 짱구 맥주 액숀맥주 바이젠
cu 짱구 맥주 액숀맥주 바이젠

☞ 액션 맥주 바이젠

'액숀-빔 액션맥주 바이젠', 짱구 만화에 등장하는 영웅 캐릭터 액션 가면이 주인공이네요.

 

특유의 웃음소리가 시그니처인데요, 캐릭터와 함께 "와하하 맛있단다"라고 쓰여있어서, 그 목소리가 들리는 듯했어요. 

 

'짜릿한 이 느낌 액숀 빔 액션 맥주 바이젠'은 맛과 향이 독특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좀 애매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cu 짱구 맥주 3종

☞ 짱구 맥주 후기

사실 맥주는 마시려고 사는 것이 지만, 이번만은 맥주 캔 때문에 샀어요. 맥주 캔 디자인과 맥주 이름이 마음에 쏙 들었다죠? 그래서 아직까지도 냉장고 한편에 진열하고 마시지 못하고 있다는... 맥주지만, 저에게 짱구 맥주는 애장품이 되었답니다.

 

마무리

혹시 맥주를 마시지 않고, 보관만 해도 괜찮나요? 아시는 분~


[짱구는 못말려] 된장버터옥수수라면 만들기

 

[짱구는 못말려] 된장버터옥수수라면 만들기

짱구는 못 말려 "된장 버터 옥수수 라면을 먹고 싶어요" 편 짱구 아빠가 아침방송에서 나오는 된장 버터 옥수수라면을 보고 "내 위장이 된장 버터 옥수수라면을 달라고 하니깐, 열두 시 땡 하면

amy7712.tistory.com

짱구 액션가면 라멘 후기 _ 만화에 나왔던 그 라면, 실물 출시! cu 편의점 신상 라면

 

짱구 액션가면 라멘 후기 _ 만화에 나왔던 그 라면, 실물 출시! cu 편의점 신상 라면

액션가면 면면면~ 냉동라면 면면면~! 만화에 등장하는 액션가면 라멘 씨엠송이에요. 짱구 덕후라면 액션가면 라멘이 등장하는 이 회차를 보셨을 텐데요. 만화에 등장하는 라면이 실물로 만들어

amy7712.tistory.com

신짱 씨앗 호떡맛 내돈내산 후기

 

신짱 씨앗 호떡맛 내돈내산 후기

마트에서 눈에 띄는 신상이 있어서 심심풀이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바로 못 말리는 신짱 씨앗호떡 맛이에요. 곧 다가오는 겨울, 겨울 간식하면 생각나는 호떡! 신짱 과자에 호떡 맛을 입혔다고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