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진또배기 삼각김밥 2종 후기

by 뮈냥 2023. 1. 2.
728x90

편스토랑 이찬원 삼각김밥,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 진또배기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삼각김밥 후기

진또배기 삼각김밥 2종

편스토랑에서 이찬원 씨의 활약을 잘 보고 있는데요. 음식에 대한 이해도와 창의성이 뛰어나신 것 같아요. 만드시는 것도 뚝딱! 재료의 조합도 정말 좋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편의점에서 이찬원 님의 얼굴이 들어간 제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제품은 '진또배기 콘치즈 쌈장 닭갈비 도시락'이었지만, 가벼운 식사대용을 구매하러 편의점에 방문한 터라서 이찬원 님의 빨간색, 노란색 삼각김밥으로 선택했어요. 쌈장 닭갈비 도시락은 다음에 꼭 먹어볼 거예요! 

진또배기 삼각김밥 2종

이찬원 님이 편스토랑에서 우승하여 출시한 진또배기 삼각김밥 2종이에요. 삼각모양의 포장지 안에 이찬원 님의 사진이 짠! 이름을 걸고 출시된 제품이라서 기분이 좋으셨을 것 같아요.

 

방송을 보면서 이찬원 님이 만드신 음식들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직접 사서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삼각김밥 포장지 제거하는 방법

☞ 삼각김밥 포장지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1. 1번 테이프를 밑으로 당겨서 뜯어주세요.
  2. 2번을 오른쪽으로 뺀 후 눕혀서 끼워 주세요.
  3. 3번도 동일하게 반복해 주세요.

 삼각김밥에 포장지를 모두 뺀 후에 먹었었는데, 다시 끼워서 깔끔하게 먹는 방법이 있었네요.

삼각김밥 포장지 제거하는 방법

삼각형의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테이프를 아래쪽으로 잡아당기면 삼각형모양으로 씌워져 있는 포장지가 반으로 분리돼요.

삼각김밥 포장지 제거하는 방법

가운데 부분을 분리시키면 삼각김밥을 감싸고 있는 비닐 포장지가 반으로 나뉘게 됩니다.

삼각김밥 포장지 제거하는 방법

삼각형의 꼭짓점 부분을 살펴보면, 숫자가 적혀있어요. 2번 먼저 꼭짓점 부분을 아래로 내리듯이 천천히 잡아당기면 자연스럽게 분리됩니다. 

삼각김밥 포장지 제거하는 방법

3번이 적힌 비닐포장지도 똑같이 해주면 삼각김밥만 쏙 빼낼 수 있어요. 

 

☞ 위생적으로 먹고 싶다면?

분리한 비닐을 눕혀서 김밥의 모서리 부분에 다시 껴주면 잡는 부분이 생겨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진또배기 삼각김밥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 진또배기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 판매가 : 1,700원
  • 소개 : 황두장을 넣어 만든 짜장밥 속에 단무지마요가 쏙
  • 함량 : 계란 7.75%, 절임식품 6.89%, 마요네즈 4.75%, 마늘 0.74%, 황두장 0.31%
  • full name : 진또배기 마늘향이 듬뿍 나는 계란프라이 짜장밥

진또배기 삼각김밥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 진또배기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영양정보

  • 총 내용량 : 160g
  • 열량 : 253kcal
  • 나트륨 : 615mg
  • 탄수화물 : 37g
  • 당류 : 6g
  • 지방 : 9g
  • 포화지방 : 1.6g
  • 콜레스테롤 : 9mg
  • 단백질 : 6g

진또배기 삼각김밥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삼각김밥은 짜장밥이라 밥의 색깔이 까만색이었어요.

진또배기 삼각김밥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진또배기 삼각김밥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짜장밥 속에는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단무지 채가 들어 있고, 바닥 쪽에는 계란프라이가 깔려 있었어요.

진또배기 삼각김밥 마늘 계란프라이 짜장밥

짜장밥, 계란, 단무지, 마요네즈를 한입에 먹을 수 있는 구조의 삼각김밥이었어요.

 

맛은 중국집의 볶음밥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첫 향은 은은한 짜장향이 도는데, 입안에서 재료들이 섞이면서, 볶음밥맛이더라고요. 마요네즈에 버무려진 단무지가 삼각김밥이 뻑뻑하지 않도록 윤활제 같은 역할은 해주고, 달콤 고소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진또배기 삼각김밥 더 맵싹 갈비

☞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

  • 판매가 : 1,700원
  • 소개 : 맵부심 있는 마늘찜갈비 볶음밥 속에 콘마요가 쏙
  • 함량 : 옥수수 6.07%, 돼지고기(갈빗살) 3.59%, 마요네즈 2.81%, 마늘 0.67%
  • full name : 진또배기 더 매워지고 토핑 추가된 맵싹갈비

진또배기 삼각김밥 더 맵싹 갈비

☞ 진또배기 더 맵싹갈비 영양정보

  • 총 내용량 : 160g
  • 열량 : 302kcal
  • 나트륨 : 720mg
  • 탄수화물 : 47g
  • 당류 : 6g
  • 지방 : 10g
  • 포화지방 : 3.6g
  • 콜레스테롤 : 13mg
  • 단백질 : 6g

진또배기 삼각김밥 더 맵싹 갈비

더 맵싹 갈비 삼각김밥의 밥은 빨간색이었어요. 고추장에 비빈 밥 같아 보였는데, 중간에 옥수수 알갱이가 몇 알 섞여있는 것이 보였어요.

진또배기 삼각김밥 더 맵싹 갈비

더 맵싹갈비의 속은 콘마요가 들어있는데, 빨간색이어서 잘 안 보이지만 밥 사이에 작은 고기건더기도 있었어요.

진또배기 삼각김밥 더 맵싹 갈비

더 맵싹갈비는 적당한 매콤함이었어요. 빨간 고추장 양념이어서 그런지 갈비맛은 잘 모르겠고, 중간에 섞여있는 콘마요의 맛과 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밥사이에 콘마요가 전체적인 맛을 개성 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좋았는데, 콘마요가 잘 안 어울린다고 하는 분도 계시네요.

 

편스토랑 우승상품 이찬원 님의 진또배기 삼각김밥 2종, 저는 둘 다 마음에 들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무리
개성 있는 삼각김밥

겨울 새꼬막 왕김밥, 편의점 시즌 김밥 후기

 

겨울 새꼬막 왕김밥, 편의점 시즌 김밥 후기

김밥이 생각나서 편의점에 잠시 들렀습니다. 김밥 종류가 몇 가지 없었지만, 그중에서도 두툼해 보이는 김밥이 눈에 들어왔어요. 바로 겨울 새꼬막 왕김밥입니다. 제철에 먹는 매콤 달콤하게 양

amy7712.tistory.com

편의점 주먹밥, 통리챔 참치마요 밥바 후기

 

편의점 주먹밥, 통리챔 참치마요 밥바 후기

편의점에서 가끔 삼각김밥을 사 먹는데, 요즘 삼각김밥의 가격도 많이 올랐더라고요. 삼각김밥을 고르던 중에 눈길을 사로잡는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통리챔 참치마요 밥바였어요. 들어간 재

amy7712.tistory.com

편스토랑 박수홍 컵라면, 설홍면 후기

 

편스토랑 박수홍 컵라면, 설홍면 후기

편의점에 방문했는데, 행사 zone에 있는 눈에 띄는 컵라면이 있었어요. 강렬한 빨간색 컵라면에 박수홍님의 사진이 똬악~ 편스토랑에서 우승한 레시피로 만든 설홍면이었어요. 구매한 날이 11월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