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프레시지 밀키트,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후기

by 뮈냥 2023. 5. 29.
728x90

택시기사님들이 방문하시는 기사식당은 맛집 중 맛집이라고 해요. 택시기사님들은 운전하면서 근무를 하니, 점심도 여러 지역에서 드시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맛있는 곳을 잘 알게 되고, 또 기사님들 간에 정보도 공유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기사식당이라고 이름이 붙은 곳은 대부분 맛이 보장된다고 들었어요.


프레시지 밀키트 제품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후기

돼지불고기 밀키트인데, 기사식당이란 이름이 붙여진 프레시지 밀키트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기사식당하면 입맛에 착착 감기는 맛있는 음식이 떠올라서 이 밀키트 제품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 구매 정보

  • 정가 : 9,900원
  • 구매가 : 6,930원
  • 구매처 : 이마트몰 

온라인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어요.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내용량

☞ 내용량 및 함량

  • 내용량 : 501g
  • 함량 : 돼지고기 앞다리살 49.9%

돼지고기는 한돈을 사용했네요.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구성

☞ 재료 구성

돼지고기, 양배추, 양파, 대파, 당근, 참깨, 양념이 들어있는 밀키트예요.

반응형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조리방법

☞ 조리 방법

  1. 키친타월로 돼지고기의 핏물을 제거합니다.
  2. 돼지고기에 양념 2/3을 넣고 버무립니다.
  3. 팬을 중불로 1분간 예열합니다.
  4. 돼지고기를 넣고, 강불로 3분간 볶습니다.
  5. 모든 야채와 남은 양념을 넣고, 중불로 2분간 볶습니다.
  6. 마지막으로 참깨를 뿌려주면 완성이 됩니다.

※ 볶을 때는 재료가 타지 않게 잘 저어요.

※ 양념은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넣습니다.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개봉

☞ 밀키트 재료 상세

돼지고기 1봉, 채소 1봉, 소스 1봉, 참깨 1봉

총 4 봉지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양념하기

☞ 조리하기

  • 밑간 하기 - 돼지고기에 양념 2/3를 넣고, 버무립니다.

들어있는 돼지고기 앞다리살의 양은 250g 정도 되었어요. 전체 용량이 501g을 보고 샀는데 그게 고기의 양이라고 착각했네요. 고기양은 적은 편이었어요.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볶기

  • 팬을 달군 후에 양념된 돼지고기를 볶아요.

설명에는 3분으로 나와있는데, 저는 고기가 충분히 익을 때까지 볶았어요.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채소 넣기

  • 고기가 익으면, 채소와 남은 양념장을 모두 넣고 볶습니다.

채소의 양은 넉넉했어요. 고기 반, 채소 반 정도의 비율이었어요. 고기의 양은 아쉽고, 채소의 양은 충분했어요.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볶기

  • 가볍게 볶은 후, 깨를 뿌리면 완성이에요.

10분~15분 정도면 충분히 완성되는 간편한 밀키트였어요.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완성
프레시지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밀키트 완성

☞ 기사식당 돼지불고기의 맛

일반적인 간장불고기 맛과는 달랐어요. 독특한 맛이 나는데, 불맛은 아니었어요. 향신료 맛 같기도 했는데,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낯선 양념맛이 호감이 가지는 않았어요.

 

기사식당 돼지불고기에 대한 다양한 의견

  • 조리가 간단하고 맛있어요.
  • 고기양은 적고, 채소양은 넉넉
  • 단짠단짠 한 맛
  • 좀 달달함
  • 기사식당 돼지불고기를 안 드셔보신 분이 만든 기사식당 불고기맛
  • 일반적인 간장불고기와 다른 소스, 호불호 있을 것 같음
  • 이상한 향신료향이 난다. 외국음식 같음.
  • 양념에서 특유의 한약재? 냄새가 남.

정리

조리가 간편하고, 채소가 넉넉한 점은 좋았으나, 고기의 양이 적고, 독특한 소스가 입맛에 맞지 않았어요.


아메리칸 페퍼 스테이크 _ 프레시지 밀키트

 

아메리칸 페퍼 스테이크 _ 프레시지 밀키트

뮈냥의 장바구니입니다. 프레시지 스테이크 밀키트 후기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날 저녁 준비를 위해 이마트몰에서 프레시지 아메리칸 페퍼 밀키트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밀키트는 모든 재료

amy7712.tistory.com

순대국 밀키트, 려강 사골육수 모둠순댓국 후기

 

순대국 밀키트, 려강 사골육수 모둠순댓국 후기

홈플러스 밀키트, 국내산 사골육수로 만든 모둠순댓국 가격, 영양성분, 구성, 칼로리, 맛 따뜻한 국물이 좋은 계절입니다. 순대국이 밀키트로 나온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 보았어요. 평점도 높은

amy7712.tistory.com

볼케이노 나베 후기 _ 비주얼을 갖춘 밀키트

 

볼케이노 나베 후기 _ 비주얼을 갖춘 밀키트

밀키트 핫딜이 떠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배고플 때 맛있는 음식을 보면 거의 클릭하게 되네요! 가격 할인도 할인이지만 2만 원 이상 구매 시 닭강정 서비스도 있어서, 3개나 장바구니에 담게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