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2024년 새해 인사말/문자 메세지/이미지 모음 : 부모님, 선생님, 회사, 친구, 지인

by 뮈냥 2023. 12. 27.
728x90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부모님, 선생님, 은사님, 회사 상사 및 동료, 친구, 지인 등 가까운 분께 보내기 좋은 인사말을 준비했습니다.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한마디 나눠보시면 어떨까요?


2024년 새해 인사말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새해 인사말/문자메시지/이미지

2024년은 갑진년(甲辰年)으로 푸른 용, 청룡의 해라고 해요. 육십 간지 중에서 41번째로 푸른색을 뜻하는 갑과 용을 뜻하는 진이 합쳐져서 청룡을 의미한답니다.

 

청룡은 상상만 해도 기세와 당당함이 연상되는데요, 청룡의 해는 모두 기를 펴고 당당하게 나아갈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를 담아서 가까운 분에게 에너지 넘치는 새해인사를 보내면 좋은 기운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청룡의 기운을 담아서 2024년 새해 인사말과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반응형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9).jpg
0.05MB

☞ 부모님께/새해 인사말

부모님, 2024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희망과 행복이 가득 찬 한 해가 되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2024년 청룡의 해에는 부모님께 더 많은 행운과 축복이 함께 하길 소망합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항상 믿어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나의 부모님, 2024년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이 늘 함께 하길 소망합니다. 사랑해요.

 

올 해도 부모님과 함께 보내는 행복한 순간들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2024년에는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올 해에는 부모님께 더 많은 행복과 좋은 일이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2024년 새해에도 부모님과 함께하는 순간들이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부모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올 해에도 부모님의 사랑으로 힘든 순간을 이겨내고 많은 기쁨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2024년에는 부모님과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여, 행복한 순간들이 더욱 많아지는 해가 되길 기대합니다.

 

올 해도 부모님의 무한한 사랑과 힘이 전해져 따뜻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2024년에는 더 건강하시고, 더 행복하시길 소망해요! 사랑합니다!

 

새해에는 엄마 아빠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2024년에는 우리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 채워요. 사랑해요!

 

엄마, 아빠! 성장하면서 함께 보내는 매 순간이 너무 소중하다는 걸 느껴요. 오래오래 함께 해 주실 거죠? 2024년에는 엄마 아빠께 더 큰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길 바라며, 항상 제가 사랑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2024년에는 엄마 아빠와 웃음소리가 가득한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어요. 우리 가족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길 소망해요! 사랑해요!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10).jpg
0.05MB

☞ 직장 상사/새해 인사말

존경하는 상사(선배)님, 2024년 청룡의 해에는 새로운 도약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우리의 팀이 더 큰 성취를 이루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한 해 동안 살펴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더 열심히 배워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 드리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 청룡의 해, 좋은 에너지를 받아서 새로운 도전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 더불어 큰 성과를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많은 도움과 지지에 항상 감사합니다.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팀장님, 2024년이 시작되었습니다. 청룡의 힘찬 모습처럼 좋은 에너지를 받아서 팀원들이 더욱 힘을 내고, 팀장님의 지혜와 열정이 함께 더해져서 올 연말에는 멋진 결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한 해 동안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에는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7).jpg
0.05MB

☞ 사장님께/새해 인사말

사장님, 2024년에는 더 많은 열정과 에너지로 새로운 도약과 성공을 이끌 것입니다. 사장님의 비전과 지도력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존경하는 사장님, 청룡의 해에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사장님의 지혜와 인도에 힘입어 새로운 도약을 이루고자 합니다.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장님,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올 한 해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늘 살펴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의 지도력 덕분에 회사가 더 빛을 발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장님, 2024년에는 더 큰 성취와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자 합니다. 올 한 해 동안 회사가 큰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고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존경하는 사장님, 청룡의 해에는 사장님의 인도하에 더 나은 성과를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갑진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2).jpg
0.06MB

☞ 직장 동료/새해 인사말

2024 청룡의 해에는 우리 팀이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며, 새로운 프로젝트에서도 함께 힘을 합쳐 성공을 이끌어내길 기대합니다. 항상 도와주고 잘 이끌어줘서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로운 한 해가 밝아왔습니다. 올해도 함께 더 큰 성과를 이루고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2024 청룡의 해,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고 시작해 봅니다. 함께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같이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 해 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들 일들에서 풍성한 결실을 맺으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년에는 함께 힘을 모아 더욱 성장하는 한 해를 함께 만들어 봅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11).jpg
0.06MB

☞ 거래처/새해 인사말

2024년에는 서로 협력하여 발전을 이루고 상호 이익을 증진시킬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에는 모두에게 성공과 번창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새해에는 양사 간의 협력이 더욱 강화되어, 상호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찾아오기를 기대합니다. 한 해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2024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5).jpg
0.05MB

☞ 고객님/새해 인사말

소중한 고객님, 2024년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가 고객님께 더 큰 행운과 성공을 안겨주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객님, 2024년에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객님, 2024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새해에는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며, 고객님의 행복과 성공이 함께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뜻깊은 새해를 기원합니다. 2024년에는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망과 목표가 모두 이루어지는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객님, 새해가 다가오면서 이번 해에도 저희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4년에는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8).jpg
0.07MB

☞ 선생님께/새해 인사말

존경하는 선생님, 2024년 청룡의 해가 밝아오면서 새로운 학년의 시작과 함께 풍성한 가르침의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 청룡의 해가 선생님의 가르침에 더 많은 영감을 불어넣어 주길 기원합니다. 학생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학년이 훌륭한 성취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2024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12).jpg
0.04MB

☞ 은사님께/새해 인사말

존경하는 은사님, 2024년 새해, 빛나고 찬란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은사님의 지혜와 가르침을 나침판 삼아 올 한 해 더욱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년에는 은사님의 도움으로 한발 더 전진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가르쳐주시고, 이끌어 주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4).jpg
0.03MB

☞ 친구에게/새해 인사말

2024년 새로운 시작과 함께 희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하고 있어! 새해에는 서로의 꿈과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보자. 우리의 우정이 더욱 깊어지는 특별한 한 해가 되길.

 

2024년이 너에게 행운 가득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항상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새해 복 많이 받아

 

친구야, 2024년 청룡의 해와 함께 더 많은 행복이 찾아올 거야! 우리의 우정이 변치 말고, 소충한 추억 많이 만들어 보자!

 

2024년에는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길 바라며, 함께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나가자. 너에게 행복한 새해가 되길.

 

새해에는 우리의 우정이 더욱 깊어지길 기대하며, 2024년이 너에게 행복이 가득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

2024년 새해 인사말 카드 이미지 내려받기
2024 새해 인사말 이미지_뮈냥 in home (1).jpg
0.05MB

☞ 새해 인사 문자메시지

청룡의 해가 찾아왔습니다. 하늘을 향해 높이 비상하는 청룡의 모습처럼 새해에는 열정과 희망이 당신과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갑진년, 힘차게 솟아오르는 청룡처럼 활발하게 활약하여 값진 결과를 얻는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에는 성공과 행운이 함께하는 특별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2024 웃음과 기쁨이 가득한 순간들이 항상 함께 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댁내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길 바라며,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2024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에는 원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길 응원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새해 인사말을 마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뮈냥 드림


크리스마스,연말 분위기 좋은 카페 수도권 6선

 

크리스마스,연말 분위기 좋은 카페 수도권 6선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카페 6곳을 골라보았습니다. 춥고 매서운 겨울 날씨에는 야외 활동보다 따뜻한 실내를 선호합니다. 잘 꾸며진 카페는 예쁜 사진 스폿일 뿐 아니라 맛있

amy7712.tistory.com

양평 여행 _ 중미산 천문대 , 산너머 펜션

 

양평 여행 _ 중미산 천문대 , 산너머 펜션

뮈냥의 힐링여행입니다. 중미산 천문대 방문 후기를 소개합니다. 낮에는 중미산 자연 휴양림을 방문했습니다. 저녁에는 중미산 천문대에서 별을 보고, 펜션에서 휴식하는 일정이었습니다. 이전

amy7712.tistory.com

강원도의 천문대 _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강원도의 천문대 _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뮈냥의 힐링여행입니다. 강원도 소재의 천문대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서울, 경기도, 충청도의 천문대 소개에 이어 강원도 소재의 천문대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코로나 확산방지로 천문대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