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cu 바나나 할인 : 스미후루 반값바나나

by 뮈냥 2023. 5. 30.
728x90

최근에 편의점에서 과일을 판매하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내용물도 알차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CU 편의점 바나나

씨유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후기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스미후루 반값바나나는 가격이 저렴하고, 싱싱했어요. 마트에서 4~5천 원 정도 판매하는데, 반값바나나는 말 그대로 반값이랍니다.

 

그렇다면 품질이 떨어질까요? 스미후루는 스위트 마운틴, 감숙왕, 자연왕국 등 익숙하게 잘 알려진 브랜드를 통해 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회사로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청과기업이라고 해요. 

씨유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 구매 정보

  • 구입가 : 2,100원
  • 구입처 : CU 편의점

한 봉지에 일반적인 크기의 바나나가 5개 들어있어요. 가격은 2,100원, 바나나 한 개에 420원입니다.

 

마트에서 가끔 사 먹던 바나나를 요즘 반값바나나를 만나고서 거의 매일 챙겨 먹고 있어요.

씨유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 바나나의 크기 및 신선도

옆에 있던 리모컨과 크기를 비교했어요. 두툼하고 싱싱한 바나나예요.

 

저희 동네 CU편의점은 주로 저녁 7~8시쯤에 물건이 입고돼요. 입고될 때 방문하면 싱싱한 바나나를 구매할 수 있어요. 입고시간은 편의점마다 다를 수 있어요. 알아두면 좋은 꿀팁이랍니다!

씨유 스미후루 반값 바나나

☞ 바나나의 맛

바나나가 송이의 상태가 아니고, 낱개로 들어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바나나의 양끝을 조금씩 도려낸 후에 껍질을 벗기면 깔끔해요

 

과육이 쫀쫀하고, 달콤 달콤했어요. 감숙왕이랑 비슷했어요. 이 가격에 이 품질이라니 대만족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씨유 어플 활용하기

☞ 재고 수량 확인하기

보통 편의점에 2~3 봉지 정도 입고되는 것 같아요. 근처 매장에 없으면 헛걸음할 수 있으니 CU어플에서 근처 매장의 수량을 확인하고 방문하면 헛걸음하지 않겠죠?

 

※ CU어플에서 재고 확인 방법

  1. CU어플에서 점포를 검색한다.
  2. 검색된 점포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점포를 선택한다.
  3. 해당 점포에서 반값바나나를 검색한다.
  4. 해당매장에 재고가 있을 경우 반값 바나나가 검색이 된다. 

 

 나에게 반값바나나란?

사랑입니다. 요즘 저의 최애 간식은 바나나예요! 매일 바나나를 먹을 수 있어 즐겁네요.


편의점 고대빵 2탄 딸기잼 맘모스빵 내돈내산 후기

 

편의점 고대빵 2탄 딸기잼 맘모스빵 내돈내산 후기

cu 편의점 베이커리 고대 1905 딸기잼 맘모스빵 칼로리 가격 맛 연대빵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고대빵은 1탄 사과잼 패스츄리로 시작하여 2탄 딸기잼 맘모스빵이 나왔어요. 연대빵이 생크림 시리

amy7712.tistory.com

편의점 간편식, 짱구 친구 <맹구는 카레대왕> 먹어봄

 

편의점 간편식, 짱구 친구 <맹구는 카레대왕> 먹어봄

편의점에 간식을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냉장 코너 진열대를 보던 중에 가장 하단 안쪽에서 오렌지색 포장지가 보였어요. 진열대의 안쪽까지 보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 날따라 시선이 구석을

amy7712.tistory.com

편의점에서 파는 떡_ 딸기찰떡, 리얼 생초코찰떡 후기

 

편의점에서 파는 떡_ 딸기찰떡, 리얼 생초코찰떡 후기

편의점에서 파는 떡을 아시나요? 정통 떡이라기 보단 퓨전 느낌의 떡이 제품으로 나와있어요. 간식으로 먹어보려고 딸기 찰떡과, 리얼 생초코찰떡을 사 왔습니다. 3 가지 맛 중에서 딸기맛과 초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