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상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TV에서 신상품 치즈 홀릭 버거를 송중기 배우님이 들고 계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워낙 치즈에 진심이어서 이건 꼭 먹어 봐야겠다 싶었습니다.
드디어 주문의 날이 찾아왔습니다.
※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개인적인 후기로 드시는 분에 따라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치즈 홀릭 버거/닭강정 트리오 후기
먹고 싶었던 치즈 홀릭 버거와 닭강정 트리오를 주문했습니다.
따끈하게 배달된 치즈 홀릭 버거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버거 속에는 두툼한 치킨 패티와 베이컨, 양상추, 양파, 피클, 소스,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주문할 때마다 느끼지만 버거 속에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치킨 패티가 버거 밖으로 삐져나올 정도로 컸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치즈 홀릭 버거의 이름답게 치즈가 흘러내릴 정도의 비주얼을 상상했는데, 다른 치즈버거와 비교했을 때 이름값에 부족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버거와 같이 주문한 닭강정 트리오입니다. 포장박스가 귀엽고, 닭강정이 눅눅해지지 않도록 구멍이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넉넉한 세 가지 양념에 떡과 순살 닭튀김이 버무려져 있습니다.
케이준 떡 강정은 달달한 순살 양념치킨 맛입니다. 저는 세 가지 맛 중 케이준 떡강정 맛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넉넉한 양념소스에 버무려져 있어서 다 먹고 나면 조금의 소스가 아래쪽에 남아있었습니다.
간장 마늘 떡 강정은 단짠 한 맛을 기대했지만, 소스가 단맛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다 먹고 나니 바닥 쪽에 소스가 흥건할 정도였습니다. 소스가 좀 더 짭조름해서 작은 양의 소스를 순살 닭튀김에 살짝만 버무렸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소스 안에 포함된 마늘은 생마늘 느낌이 강해서 씹는 식감이 별로 안 좋게 느껴졌습니다.
치파오 떡 강정은 살짝 매콤하고 후추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가장 소스 양이 적게 코팅되어 있었지만, 단짠 한 맛은 강했습니다.
떡튀김이 들어있어서 세 가지 맛의 쫄깃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트리플 닭강정은 세 가지 맛 모두 단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마무리
맘스터치는 버거가 제 취향이네요.
닭강정 맛은 깔끔하나, 너무 달게 느껴져요.
2021.04.03 - [장바구니] - 켄터키치킨 업그레이비버거 _ KFC 신메뉴 구매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