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파리바게뜨 우유 팥빙수, 사박사박 눈처럼

by 뮈냥 2021. 8. 12.
728x90

파리바게뜨 우유빙수

더운 여름에는 팥빙수가 생각나요. 갈아진 얼음 한입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찡하게 시원해지는 팥빙수,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이랍니다.

파리바게뜨에서는 여름철에만 팥빙수를 팔더라고요, 이 여름이 가기 전에 팥빙수 한 그릇 포장해 왔어요.

파리바게뜨 우유빙수

뚜껑을 여니, 재료들이 나눠져 담겨있었어요.

위쪽 칸은 떡과 팥이 먼저 보였어요.

팥빙수를 사 오자마자 바로 먹었어야 했는데, 냉동실에 하루를 묵혀두었네요.

열어보니 팥이 꽝꽝 얼었더라고요.

파리바게뜨 우유빙수

아래쪽에는 잘 갈아진 뽀얀 우유빙수가 있었어요.

재료들이 따로 담겨있어서 따로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 먹을 수도 있고, 재료들이 눈으로 확인이 돼서 좋았어요.

파리바게뜨 우유빙수

팥이 너무 꽝꽝 얼어서 그냥 비벼지지 않았어요. 

팥을 컵에 따로 담아서 중탕으로 녹여 사용했답니다.

파리바게뜨 우유빙수

떡은 한입에 먹기 딱 좋은 크기였어요.

작은 크기 여러 개보다 큼직하게 몇 개 들어있는 것이 좋더라고요.

파리바게뜨 우유빙수

녹인 팥까지 넣고 쓱쓱 비벼서 한입 먹었는데, 우유로 만든 빙수는 사박사박 마치 눈 같은 식감이었어요.

팥은 적당한 단맛이어서 좋았고요.

작년에 먹었을 땐 이 맛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우유빙수가 너무 잘 갈아져서, 먹는 순간 이거다 싶게 제 취향이었답니다.

 

마무리
눈 내린 겨울이 상상되는 맛
완전 내 스타일이얌~

생딸기 맘모스, 딸기 빅볼 _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생딸기 맘모스, 딸기 빅볼 _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뮈냥의 장바구니입니다.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제품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요즘 한창 딸기가 제철입니다. 시기에 맞춰 파리바게뜨에서는 딸기 페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장 앞을 지나갈 때

amy7712.tistory.com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요리 _ 냉동식품 파리바게뜨 편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요리 _ 냉동식품 파리바게뜨 편

뮈냥의 오늘집밥입니다. 파리바게뜨에서 출시한 냉동식품을 소개합니다. 이웃 블로거님을 통해서 파리바게뜨에서 냉동식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상품 리뷰와 할인

amy7712.tistory.com

블록에 담긴 아이스크림_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4종

 

블록에 담긴 아이스크림_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4종

얼마 전에 응모한 이벤트에 당첨돼서 배라 블록팩 4종 교환권을 받았어요. 배라의 블록팩이 뭐지? 궁금한 마음에 후다닥 교환하러 배라 매장을 방문했어요. 블록팩, 이름 그대로 블록 모양의 케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