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김포 도담갈비 다녀왔어요.

by 뮈냥 2021. 10. 2.
728x90

김포 도담갈비

저희 집은 가족 모두 고기를 좋아해요.

최근에는 집에서 돼지갈비를 구워 먹었는데,

역시 돼지갈비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더라고요.

오랜만에 김포에 위치한 도담갈비집을 방문했답니다.

예전에도 한번 방문해서 돼지갈비를 먹어 본 적이 있는 곳이에요.

갈비탕도 실해서 여러 번 포장한 경험도 있고요.

위치는 아파트 단지 쪽에 위치해있고, 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어요.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예요. 

오후 3시까지 가능한 점심특선도 있어요. 단 일요일은 제외예요.

김포 도담갈비
김포 도담갈비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이 깔끔했어요.

채소도 신선했고요.

김포 도담갈비
김포 도담갈비

달걀찜도 먹음직스럽게 나왔고요,

채소 샐러드도 양념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김포 도담갈비

동치미 국물은 살얼음이 동동~

고기 먹을 때 입맛을 개운하게 해 줬어요.

김포 도담갈비

메뉴는 한우부터 불고기, 삼겹살, 돼지갈비가 있고,

식사류는 갈비탕, 물냉면, 비 냉면 등등이 있어요.

 

전에 도담 갈비탕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은 적이 있는데,

고기도 넉넉하고, 국물도 깔끔해서 맛있게 먹었었어요.

 

저희는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김포 도담갈비

고기에 칼집이 되어있어서 굽기 좋았어요.

먹을 때도 훨씬 부드럽고요.

김포 도담갈비

돼지갈비에 밴 양념 맛이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역시 숯불에 구운 그 맛!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포 도담갈비

고기를 다 먹은 후,

후식 물냉면을 시켰어요.

물냉면은 역시 살얼음 가득한 육수죠!

만족스러운 비주얼의 물냉면이었어요.

맛도 깔끔, 시원했고요. 

 

분위기와 음식이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호천당 방문 후기 _ 두툼한 수제생돈가스

 

호천당 방문 후기 _ 두툼한 수제생돈가스

김포에는 유난히 돈가스집이 많은 것 같아요. 입소문 난 곳 중에 겸손 돈가스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집으로 향하는 길목에 호천당이라는 돈가스집이 눈에 들어

amy7712.tistory.com

김포 소백양 훠궈 _ 중국식 샤브샤브, 무한리필

 

김포 소백양 훠궈 _ 중국식 샤브샤브, 무한리필

중국식 샤브샤브 무한리필 전문점 소백양 훠궈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점이어서 여러 곳에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소백양 훠궈입니다. 구래역 4번 출구에서 339m

amy7712.tistory.com

생활의 달인에 나올법한, 김포 겸손 돈가스

 

생활의 달인에 나올법한, 김포 겸손 돈가스

왜 그런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김포는 돈가스가 유명하다고 해요. 유난히 돈가스집이 많은 것 같기도 하고요.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겸손 돈가스는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이런저런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