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편스토랑 스윗마요 떡볶이 후기(+프라이팬 조리)

by 뮈냥 2021. 10. 4.
728x90

스윗마요떡볶이

편스토랑에서 31회 차 우승한 스윗 마요 떡볶이를 샀어요.

밀키트용과 전자레인지용 두 가지로 출시됐고,

밀키트는 12,900원, 전자레인지용은 3,400원이에요.

밀키트는 편의점에서 구하기 힘들어서

일단 전자렌인지용으로 구매했어요.

 

하지만 저희 집에는 전자레인지가 없어요.

그래서 그냥 팬에 끓여보았답니다.

스윗마요떡볶이

스윗마요떡볶이 조리법은?

용기에 떡, 소스, 물을 부어준 후에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4분에서 4분 30초 정도 조리하면 돼요.

조리 후에 스윗마요소스와 콘어니언 후레이크를 넣고,

섞어주면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에요.

스윗마요떡볶이

스윗마요 떡볶이 내용물은?

말랑 순살 떡볶이 떡, 스윗마요소스,

마늘 떡볶이소스, 콘어니언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플라스틱 용기는 재료를 담아 전자레인지에 넣고, 

바로 조리할 수 있어요.

 

스윗마요 떡볶이 팬에 조리하기

스윗마요떡볶이

전자레인지가 없는 관계로 팬에 조리했어요.

 

물의 양은 전자레인지 조리와 동일하게 

플라스틱 용기의 표시선까지 계량해서 사용했어요.

스윗마요떡볶이

팬에 떡볶이, 마늘고추장 떡볶이소스, 물을 넣었어요.

 

떡볶이 양에 비해 물이 살짝 많은 것 같았지만,

졸이면 된다는 생각에 계량대로 사용했어요.

스윗마요떡볶이

끓기 시작하고, 5분 정도 더 끓여주니,

국물이 살짝 진득해지고, 자작자작한 상태가 되었어요.

 

끓이는 정도는 입맛에 맞게 느낌대로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윗마요떡볶이
스윗마요떡볶이

조리가 완료된 떡볶이는 불을 끈 후에

스윗마요 소스를 넣고 섞어요.

 

소스를 섞기 전에 떡볶이와 스윗마요소스를 따로 맛보았어요.

떡볶이 맛은 매콤 달달했고, 

스윗마요소스는 달콤한 마요 소스 맛이었어요.

떡볶이는 그냥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스윗마요떡볶이
스윗마요떡볶이

스윗마요소스를 떡볶이에 잘 섞어준 후,

콘어니언 후레이크를 위에 뿌려주면 완성이에요.

 

콘어니언 후레이크는 고소하고, 바삭한 과자처럼 맛있더라고요.

바삭한 양파의 달큼한 맛이 떡볶이의 재미를 더해주네요.

스윗마요떡볶이

스윗마요소스가 섞이면서 떡볶이의 매운맛이 중화되었어요.

떡볶이 맛이 좀 더 부드럽고 달콤해졌다고 할까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밀키트로 나온 제품도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밀키트에는 맛살, 소시지, 대파 등등 재료들이 더 풍성하더라고요.

 

마무리
오다가다 편의점에서
조리해서 먹기 괜찮은...

 

앵그리 크림 쫄면 _ 편스토랑 7회 우승 요리

 

앵그리 크림 쫄면 _ 편스토랑 7회 우승 요리

편의점에 딸기 샌드위치를 사러 갔다가 편스토랑 상품을 들고 왔습니다. 편의점에 물건을 들여온 지 얼마 안 되었나 봅니다. 다양한 편스토랑 상품과 기타 즉석 식품들이 진열대를 채우고 있었

amy7712.tistory.com

오리파워업덮밥 후기 _ 편스토랑 10회 우승 요리

 

오리파워업덮밥 후기 _ 편스토랑 10회 우승 요리

세상은 넓고, 상품은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새로운 상품들이 계속 개발되고 있겠지요? 요즘 나 홀로 가구들이 많다 보니 편의점 상품들이 간편해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편

amy7712.tistory.com

치즈쫄볶이(노브랜드) 후기

 

치즈쫄볶이(노브랜드) 후기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떡볶이에 쫄면 사리, 라면사리 넣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장 보러 갔는데, 치즈 쫄볶이의 노란색 봉투가 눈에 들어와서 하나 사 왔어요. 치즈와 쫄면의 쫄깃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