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네스프레소 웰컴팩 트래블 _ 캡슐커피 구매후기

by 뮈냥 2020. 10. 2.
728x90

네스프레소 웰컴오퍼팩 트래블

몇 달전 해외직구를 통해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했었는데요, 벌써 구매해 놓은 캡슐을 다 먹었네요.

 

첫 캡슐은 많이 구매하는 일리 캡슐(네스프레소 호환)이었어요. 커피에 까다롭지 않아서 무난하게 잘 마셨답니다.

 

이번에는 종류를 다양하게 먹고 싶어서, 네스프레소 웰컴팩을 구매해 보았어요.

네스프레소 웰컴오퍼팩 트래블
네스프레소 웰컴오퍼팩 트래블

웰컴팩 트래블은 총 150 캡슐이며 10가지 종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는 구성이 변경될 수도 있다고 적혀있네요)

 

[네스프레소 웰컴 오퍼 트래블팩 구성]
이스피라치오네 피렌체 아르페지오
이스피라치오네 로마
마스터 오리진 콜롬비아
마스터 오리진 니카라과
이스피라치오네 나폴리
이스피라치오네 리스트레토 이탈리아노
마스터 오리진 에티오피아
코코아 트러플
마스터 오리진 인도네시아
포티시오 룽고

반응형

 

네스프레소 웰컴오퍼팩 뷰큐브

웰컴 오퍼팩 처음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뷰큐브를 증정합니다. (네스프레소 사이트에서 4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네요)

네스프레소 웰컴오퍼팩 뷰큐브

사실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터 오리진 오리지널 7 슬리브 팩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뷰큐브가 자꾸 눈에 밟혀서 결국 웰컴팩으로 샀어요.캡슐을 담으니, 반짝반짝해서 예쁘네요.

네스프레소 웰컴오퍼팩 뷰큐브

첫 개봉 기념으로 코코아 트러플을 내려보았어요. 코코아 색상의 캡슐인데, 뷰큐브에 담겨있으니 더 고급스러워보이는 거 같아요.

네스프레소 웰컴팩 코코아 트러플

※ 코코아 트러플

코코아향이 납니다. ​단맛이 없음에도 코코아향 때문에 달달한 느낌이 나네요.

 인도네시아

 첫맛은 탄맛 뒷맛은 캐러멜 맛이 느껴졌어요. 전체적으로 쌉쌀 고소한 편이어서 제 취향이었습니다.

 ​콜롬비아

 산미가 있었습니다. 많이 먹어본 맛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수한 맛을 좋아해서 인도네시아와 코코아 트러플이 맛있게 느껴졌어요.

 

영상에서는 좀 더 생생한 네스프레소 웰컴팩 개봉기를 보실수 있어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구매 후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구매 후기

요즘에는 커피를 자주 마시게 되니, 매번 커피 매장에 방문하는 것도 번거로워 커피머신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상에서 알아보니, 커피머신의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직접 원두를 분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