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집밥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요리 _ 냉동식품 파리바게뜨 편

by 뮈냥 2020. 11. 6.
728x90

뮈냥의 오늘집밥입니다.

파리바게뜨에서 출시한 냉동식품을 소개합니다.


이웃 블로거님을 통해서 파리바게뜨에서 냉동식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상품 리뷰와 할인정보를 공유해주셔서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잠깐 할인 팁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앱에서 집 근처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배달 주문과 포장 방문 주문이 가능합니다. (배달 주문 시 배달료가 발생합니다.) 배달의 민족 앱에서 이벤트를 확인하시면 할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품목과 금액은 계속 변동합니다. 이번 주는 목요일에 파리바게트 할인이 있었습니다.

저는 배달 주문을 하면 배달료가 발생해서 포장 방문 주문으로 선택해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만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 할인 딜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할인 정보가 계속 변동되니, 파리바게뜨 방문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앱에서 할인정보를 한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상품은 미니 토종 효모 바게뜨 입니다. 판매 가격은 4,900원입니다.

제조사의 상품 소개 : 우리 자연에서 얻은 토종 효모로 발효해 빵 본연의 맛과 풍미가 깊고 우리 몸에 더 건강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토종효모 바게뜨.

제품의 상태는 완제품을 냉동한 상태이고, 오븐과 에어프라이어로 단시간 구워서 갓 나온 빵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권장 사용법은 먼저 바게뜨를 실온에서 30분간 해동시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170도에서 2분간 예열하고, 바게뜨를 넣어 구워주시면 됩니다. 1-2개는 약 5분, 3-4개는 약 6분 정도로 구워줍니다. 오븐 사용법도 동일하고, 구울때 1분정도 더 추가시켜 주시면 됩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지퍼팩에 담긴 미니 바게뜨 빵 4개가 나옵니다. 한 개당 크기는 가로 7-8센티, 세로 12-13센티정도 됩니다.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리합니다.

이미 구워져서 냉동되었기 때문에 완제품의 모습입니다. 

동글동글 빵빵한 모습이 귀엽습니다. 냉동의 상태이지만, 바게뜨향이 납니다.

스파게티와 같이 먹을 예정이어서, 스파게티 조리 중간에 끝나는 시간을 맞춰 넣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2단으로 사용하니 좋습니다.

색깔이 조금 더 진해졌습니다. 따뜻하고 바게트 향이 솔솔 올라왔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고 따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담백한 맛의 빵을 좋아하는데, 따뜻하게 바로 데워 먹으니 담백함과 고소함까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 구매한 상품은 치킨 & 쉬림프 로제 파스타입니다.  다른 냉동식품도 있으나, 추천받은 제품으로 선택하여 주문했습니다. 판매 가격은 6,900원입니다. 냉동식품인 것을 감안하면 가격이 비싸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위에 설명드렸듯이 할인을 적용해서 구매하게 된다면 괜찮은 가격인 것같습니다. 

제조사의 상품 소개 : 부드러운 크림과 상큼한 토마토소스가 만나 특별한 로제 소스, 로스트 치킨과 새우가 어우러진 품격 있고 식감 좋은 파스타. 집에서도 레스토랑처럼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식입니다.

제조사 조리방법에는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을 이용한 방법만 나와있습니다.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프라이팬으로 할 수도 있지만,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전자레인지 사용 시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습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할 예정이라 다른 용기에 옮겨 담았습니다.

집에 있는 오븐 팬을 사용했습니다. 냉동상태의 스파게티를 그대로 옮겨 담아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습니다. 먼저 해동을 시키기 위해 110도에서 10분간 돌렸습니다. 그 후 170도로 올려서 10분을 더 돌렸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없어서, 임의로 설정해서 돌렸기 때문에 어떻게 조리가 되었을지 궁금했습니다. 확인해보니, 소스로 덮여있던 부분의 스파게티 면은 따뜻하게 잘 데워졌고, 소스 밖으로 나온 면은 열풍으로 인해 수분이 증발해서 조금 바싹해졌습니다. 잘 비벼서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소스의 양도 적당하고, 닭고기와 새우 토핑이 어우러져서 맛있습니다.

스파게티 조리 중간에 바게뜨를 넣어 같이 조리해서, 동시에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일단 장점은 따뜻하게 먹을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조사에서 추천해준 방법대로 바게트와 스파게티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스파게티의 경우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수분감이 증발해서 전자레인지 사용보다 덜 촉촉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영상으로 실감나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상 뮈냥의 오늘집밥이었습니다.

기쁨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요리 _ 냉동식품 2탄

뮈냥의 오늘 집밥입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냉동식품 후기 2탄을 준비했습니다. 지난번 냉동식품 1탄에서는 냉동 탕수육, 냉동 김말이 튀김, 냉동 만두, 냉동 감자튀김 제품을 에어프라이

amy7712.tistory.com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요리 _ 냉동식품 1탄

뮈냥의 오늘 집밥입니다.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냉동식품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요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냉동식품이 마트에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중 몇 가지를 구매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