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 장 보러 가면 이마트 베이커리를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작년에 베이커리를 리모델링 후 재오픈했는데, 그 후에 빵 종류도 다양해지고, 맛도 좋아졌어요. 그래서 종종 간식으로 구매하게 된답니다.
이번에는 크로와상을 구매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그래서 재구매까지 했답니다.
지금 바로 <갓성비 이마트 빵>을 소개할게요~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8입 3980
구매할 때는 모양과 가격만 보고, 그냥 크로와상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속에 생크림이 들어있었어요. 와우~ 생크림까지 들어있는 크로와상이 8개에 4천 원! 가성비가 아니라 갓성비네요.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냉장 보관해야 하고 유통기한이 길지 않기 때문에 구매 후 빨리 먹어야 한답니다.
크로와상의 크기가 큰 편이에요. 제 손바닥만 했어요.
소라처럼 돌돌 말린 모양이 크로와상의 매력이죠. 슈가파우더까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더 먹음직스럽답니다.
크로와상 속에는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가격에 비해 크림도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갓성비라고 부를 수밖에 없네요.
생크림 크로와상이지만 크림의 맛은 커스터드 크림과 비슷해요. 커스터드보다는 좀 더 부드럽고요. 케이스에 적힌 성분 표시를 보니 커스터드 믹스 엠이라고 있는 것을 보니 생크림과 커스터드를 섞지 않았나 예상해 봅니다.
크로와상은 공기층이 많은 빵이어서 빵 자체가 커도 양은 그리 많지 않아요.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은 기본 크기가 크기 때문에 1개도 크림과 함께 먹으니 양이 꽤 되더라고요.
아침에 브런치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얼려 먹어도 또 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착한 가격에, 손바닥만 한 크기에, 8개라는 개수에, 게다가 부드럽고 달콤하게 맛있는 맛까지! 요즘처럼 高물가 시대에 갓성비라고 불릴만하더라고요.
마무리
이마트 빵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