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떠먹는 돼지바 아이스크림 후기

by 뮈냥 2022. 4. 17.
반응형

떠먹는 돼지바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돼지바,

어릴 적에 먹던 맛은 하얀 밀크 아이스크림에 초코와 초코 크런치가 범벅되어 있어서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어요. 언제부턴가 아이스크림 속에 딸기 시럽이 들어가서 새로워졌지만, 저는 딸기 시럽이 없던 돼지바가 더 좋았답니다.

 

이번에는 돼지바가 컵에 담긴 버전이 출시되었어요. 기존 돼지바의 겉면에 크런치는 깨물면 후드득 잔뜩 크런치가 떨어지는데, 아무리 깔끔히 먹으려 해도 어렵더라고요. 컵 버전은 이러한 불편함을 덜어준답니다.

떠먹는 돼지바

떠먹는 돼지바는 돼지바 포장지를 감싼 플라스틱 케이스에 반구 모양의 투명 뚜껑이 덮여 있어 아이스크림의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떠먹는 돼지바

딸기 시럽 0.7%, 비스킷 분태 7%

돼지바는 역시 크런치! 초코맛 비스킷 분태가 핵심이죠!

떠먹는 돼지바 영양성분

떠먹는 돼지바 영양성분

총 내용량 300ml, 열량 375kcal

나트륨 130mg, 탄수화물 58g, 당류 50g, 지방 13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5g

떠먹는 돼지바

뚜껑을 개봉하면, 예쁘게 모양 잡힌 아이스크림에 딸기 시럽이 사이사이에 들어가 있어요. 이렇게만 보면 초코 크런치가 없어서 돼지바라기보다는 더블 비안코 같아 보여요. 

떠먹는 돼지바

윗면에 아이스크림을 떠먹으면 시럽과 아이스크림이 섞이면서 딸기우유맛이 난답니다.

떠먹는 돼지바

하얀색 같아 보였던 아이스크림을 자세히 살펴보면, 연한 분홍색과 하얀색이 섞여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기존의 돼지바와 컵 돼지바의 차이점이기도 해요. 

떠먹는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반쯤 먹다가 보면 돼지바의 시그니처 초코 크런치가 나온답니다.

떠먹는 돼지바

아이스크림과 크런치를 잘 비벼서 먹어봤는데, 기존에 먹던 돼지바보다는 뭔가 더 허전하게 느껴졌어요. 그냥 돼지바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떠먹을 수 있어서,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떠먹는 돼지바이지만, 개인적인 입맛에는 딸기 시럽보다는 초코시럽이 들어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마무리
돼지바는 왜 돼지바일까요?

편의점 냉털! 아이스크림 6종 _ 인절미 아이스, 흑임자 붕어싸만코, 얼그레이샌드, 빵또아 레드벨벳, 시모나 꿀호떡, 밀푀유 초코바

 

편의점 냉털! 아이스크림 6종 _ 인절미 아이스, 흑임자 붕어싸만코, 얼그레이샌드, 빵또아 레드벨

요즘은 편의점에 가면 일반 슈퍼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그래서 일부러 아이스크림을 사러 편의점에 방문하곤 한답니다. 오늘은 그동안 냉동실에 쟁여두고 하나씩

amy7712.tistory.com

여름엔 작물 아이스크림 _ 희한한 군고구마, 찰옥수수 후기

 

여름엔 작물 아이스크림 _ 희한한 군고구마, 찰옥수수 후기

지인분이 아이스크림을 사 오셨는데, 군고구마와 찰옥수수였어요. 어릴 적에도 먹어보았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기도 하고, 예전보다 새로워진 부분이 있네요. 아이스 찰옥수수

amy7712.tistory.com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핑크 죠스바 메론 죠스바, 그 맛은?

죠스바는 어릴 적에 많이 먹었던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예요. 먹고 나면 입술과 혀가 시커멓게 변해있어서 피식 웃음이 나오는 아이스크림이지요. 추억 속 죠스바가 달라졌어요! 바로 핑크 죠스

amy7712.tistory.com

반응형

댓글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