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굽네치킨 브랜드에서 만든 피자입니다. 블랙 색상의 도우에 치즈와 토핑이 가득 담긴 비주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굽네 시카고 피자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후기
굽네 브랜드에서 치킨을 시켜 먹어봤었는데, 구운 치킨이라서 굽네만의 매력이 있었어요.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피자도 판매하더라고요. 워낙 피자 브랜드도 많기도 하고, 굽네에서 피자를 주문해 볼 생각은 하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얼마 전에 피자를 선물로 받았답니다. 굽네에서 나온 신제품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였어요. 이름이 참 길죠.
배달료를 아끼려고,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포장 주문을 했어요. 룰루랄라 아무 생각 없이 들고 왔는데, 집에 와서 피자 박스를 열어보니 치즈가 한쪽으로 완전히 쏠려있어서 긴급 복구를 했답니다.
시카고 피자라서 치즈의 양이 많아서 복구가 쉽지 않았어요. 피자를 들고 다닐 땐 잘 들어야겠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그나마 깔끔한 부분만 사진에 담았어요. 그럼 후기를 시작할게요!
☞ 굽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가격
- 가격 : 21,900원
- 열량 : 445kcal(160g/2조각)
피자 한판은 8조각이에요. 한판을 기준으로 1,780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식사 대용이라면 2조각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 굽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영양 성분
- 나트륨 : 783mg
- 탄수화물 : 42g
- 당류 : 9g
- 지방 : 20g
- 트랜스 지방 : 0.3g
- 포화지방 : 10g
- 콜레스테롤 : 38mg
- 단백질 : 24g
☞ 굽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맛 & 비주얼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의 첫인상은 매우 강렬했어요. 왜냐하면 검은색 도우 때문이에요. 이전에 본 적 없던 피자의 비주얼이었죠. 그럼에도 가운데를 꽉 채운 치즈와 토핑이 맛있어 보였었어요.
시카고 피자 하면 치즈의 양이 많은 것이 특징인데, 역시 치즈가 가득했어요. 또 스테이크의 크기가 꽤 큰 편이어서 고기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만족스러웠고요, 피자 한 조각에 담긴 토핑, 치즈, 도우의 맛이 한데 어우러져서 풍미며, 맛이며 가득 찼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치킨브랜드에서 피자까지 맛있는 거 반칙 아닌가요? 치킨브랜드라고 생각했던 굽네에 대한 생각을 전환할 수 있었던 피자였습니다. 종종 주문할 것 같아요!
마무리
앞으로 굽네 피자라고 할게요~
도미노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후기(도미노피자 할인 받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