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여행

피자헛 피자 후기 : 토핑킹 치즈크러스트 라지 내돈내산 주문&할인

by 뮈냥 2023. 12. 31.
728x90

피자헛 메뉴 중 토핑킹은 출시 이후 단종되었다가 다시 재출시되었어요. 새로워진 토핑킹은 고기토핑 360g이 더해진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피자헛 메뉴 후기

피자헛 토핑킹

토핑킹+치즈크러스트+라지

오랜만에 피자헛에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직접 주문했는데, 너무 오랜만이어서 인지 많이 달라졌더라고요.

 

달라졌다고 느끼는 점은 먼저 피자 사이즈 선택이 단순화되었어요. 이전에는 패밀리사이즈도 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미디엄과 라지 두 가지 사이즈만 선택이 가능했어요.

 

또 프레첼 치즈 엣지가 새로 추가되었고, 치즈크러스트도 더블로 추가가 가능했어요. 그 외 기본적인 메뉴는 남아 있었지만, 새로운 메뉴도 여럿 보였어요.

 

고민 끝에 선택한 메뉴는 토핑킹이에요. 고기가 많이 들어간 점에서 끌렸어요. 그리고 엣지는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고, 사이드로 콘소메 팝콘치킨도 주문했어요.

반응형

피자헛 피자 토핑킹

☞ 피자헛 배달

피자헛 매장이 거리가 좀 있어서 포장 주문은 어렵고, 배달료 3천 원을 지불하고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주문했어요.

 

겨울철이라 기온도 차고, 매장과 거리가 있어서 따뜻한 피자는 기대하지 않았어요. 피자가 도착했는데, 피자상자가 손에 닿았을 때 뜨끈해서 놀랬어요.

 

피자가 따뜻한 상태로 도착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피자는 따뜻해야 맛있죠!

피자헛 사이드 메뉴 콘소메 팝콘 치킨
피자헛 사이드 메뉴 콘소메 팝콘 치킨

☞ 사이드 메뉴 콘소메 팝콘치킨

메뉴를 선택할 때 콘소메 팝콘치킨을 보았는데, 20개 3,200원이길래 많이 싸다는 생각이 들어서 충동적으로 장바구니에 담았다죠!

 

사실 가격과 개수에 눈이 멀어서 팝콘이란 말이 눈에 안 들어왔었나 봐요. 실물을 받아보니 크기가 작게 느껴졌어요.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예요. 

 

콘소메 팝콘 치킨의 맛은 튀긴 너겟을 버터에 한번 휘릭 굴린듯한 맛이 느껴졌어요. 콘소메 맛은 딱히 못 느꼈는데, 같이 식사했던 가족은 콘소메 맛이 난다고 했어요.

 

입맛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는 메뉴이고, 아이들이 너겟처럼 먹기 좋은 크기예요.

피자헛 메뉴 토피킹

☞ 토핑킹 피자 라지 사이즈 상세

토핑킹 라지 사이즈에 엣지가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면 대략 총중량이 1,220g 정도 된다고 해요. 조각수로는 8조각이 나오고요.

 

한 조각의 중량은 대략 152g, 칼로리는 384kcal 정도 되니, 식단 조절 중이라면 이 점을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피자헛 피자 토핑킹
피자헛 피자 토핑킹

☞ 토핑킹 토핑의 종류

토핑킹은 토핑이 풍성하게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에요.

 

토핑킹에 들어간 토핑의 종류에는 양송이, 고기믹스(포크&비프), 이탈리안미트, 스위트콘, 양파, 피망, 파프리카, 브로콜리, 파인애플, 페퍼로니, 블랙 올리브, 케이준 새우, 베이컨, 할라피뇨, 소시지, 불고기,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가 있어요.

 

고기 종류부터, 새우, 베이컨, 소시지까지 맛있는 건 다 올렸지요? 고기파라면 특히 좋아할 만합니다.

피자헛 피자 토핑킹 도우
피자헛 피자 토핑킹 치즈크러스트 엣지

☞ 토핑킹 치즈크러스트 엣지

밋밋한 엣지는 재미없죠! 엣지까지 치즈로 채워야 피자가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4천 원 추가해서 치즈크러스트 엣지로 변경했어요. 더블 치즈크러스트는 6천 원 추가랍니다.

 

늘 그렇듯이 치즈크러스트 엣지는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피자헛 피자 토핑킹 토핑

☞ 토핑킹의 맛

토핑이 풍성해서 도우맛을 느낄 틈이 없었어요. 큼직하게 올라간 고기를 먹는 맛도 좋고, 쭈우욱 늘어나는 치즈는 말할 것도 없지요!

 

피자 브랜드도 다양해지고, 피자헛은 옛날에 많이 먹어서 한동안 뜸했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니 괜찮더라고요.

피자헛 할인 받는 방법

☞ 피자헛 할인받는 방법

피자헛 메뉴를 보면 피자 가격이 상당히 비싸답니다. 하지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아요.

 

먼저, 이번에 제가 구매한 방법을 살펴보면, ok캐시백에서 할인쿠폰을 받았어요. 캐시백앱을 보면 항상 피자헛 쿠폰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피자헛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웰컴 콜라 쿠폰을 받았어요. 

 

이 방법 말고도, 배달앱을 보면 피자헛 할인하는 행사도 찾아볼 수 있어요. 또 통신사 할인과 이벤트는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마무리

브랜드 피자의 진한 맛~!


굽네 시카고 피자 추천,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피자>후기

 

굽네 시카고 피자 추천,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피자>후기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굽네치킨 브랜드에서 만든 피자입니다. 블랙 색상의 도우에 치즈와 토핑이 가득 담긴 비주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굽네 시카고 피자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amy7712.tistory.com

도미노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후기(도미노피자 할인 받는 방법)

 

도미노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후기(도미노피자 할인 받는 방법)

가성비 피자만 먹다가 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포장 주문해보았어요. 브랜드 피자는 할인 없이 정가로 구매한다면 3만 원대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어서 부담스럽죠. 거기에 배달비까지 하면

amy7712.tistory.com

피자스쿨 오지치즈 포테이토 피자 후기 _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신메뉴

 

피자스쿨 오지치즈 포테이토 피자 후기 _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 신메뉴

체다치즈 듬뿍 피자 피자스쿨에서 신메뉴가 나왔는데, 먹어본 사람들이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한번 날 잡고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마침 피자가 당기는 날이 찾아와서 벼르고 있던 차에 포

amy7712.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