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은 밀가루와 설탕 등을 섞어 구운 후 건조해서 만든 과자의 일종입니다. 건빵은 담백한 맛이 매력이지만, 수분이 적어서 섭취 시 목이 메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별사탕과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예전에는 별사탕이 들어있는 건빵이 기본형이었다면, 요즘은 다양한 건빵의 스타일을 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 '꿀 미니건빵'을 소개합니다.
코스모스 제과, 꿀 미니 건빵
'꿀 미니 건빵' 소개
건빵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단어는 '군대' '별사탕'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건빵을 자주 볼 수 있었지만, 먹거리가 다양해진 요즘은 건빵의 형태도 다양해지고, 기본 건빵을 조리해서 먹기도 합니다.
건빵은 이름처럼 특유의 건조함이 있어서, 먹다 보면 입안이 굉장히 건조해진답니다. 그런 점을 보안한 제품이 '꿀 미니 건빵'입니다. 건빵을 살짝 튀겨서 건조함을 보안하고 바삭함이 더해졌습니다.
☞ '꿀 미니 건빵' 용량 및 열량
- 용량 : 35g
- 열량 : 165kcal
주머니 속에 쏙 넣고 다닐 수 있는 작은 크기의 스낵입니다. 1인용 간식으로 안성맞춤입니다.
☞ '꿀 미니 건빵' 영양정보
- 나트륨 : 130mg
- 탄수화물 : 19g (당류 : 6g)
- 지방 : 9g (포화지방 : 2.9g)
- 단백질 : 3g
☞ '꿀 미니 건빵' 개봉
15개 미만의 건빵이 들어있습니다. 기본 건빵보다 크기가 살짝 작았습니다.
☞ '꿀 미니 건빵' 맛
기본 건빵을 튀겨서 퍽퍽하지 않고, 바삭함이 있습니다. 튀겨진 건빵은 담백함보다는 고소함이 더 강조된 맛이었습니다. 목 막힘도 훨씬 덜해서 먹기 편했고, 살짝 달콤한 맛도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었습니다.
정리
한 봉지에 들어있는 양이 적어서, 적당량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하기 좋으며, 음료가 없어도 목 막힘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댓글